UPDATED. 2024-04-26 08:20 (금)
 실시간뉴스
[생방송투데이] 제주 서서방숯불닭갈비, 토마토카레-카린지, 도끼살-몽련, 팔당 크루아상-브레드쏭
[생방송투데이] 제주 서서방숯불닭갈비, 토마토카레-카린지, 도끼살-몽련, 팔당 크루아상-브레드쏭
  • 이주영 기자
  • 승인 2019.09.16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SBS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오늘(16일) SBS ‘생방송 투데이’ 2412회 맛집으로는 △고수뎐-한라 육계(肉鷄) 닭갈비(제주 서서방숯불닭갈비)△환상의 코스, 성수동1가 로드–토마토카레(카린지), 한정 디저트(우디집), , 도끼살(몽련) △대박신화 어느 날-남양주 팔당 크루아상(브레드쏭) 등이 방송된다.

△ ‘고수뎐-전설의 시작, 한라 육계(肉鷄) 닭갈비’ 편에서는 제주시에 위치한 ‘서서방숯불닭갈비’를 찾아간다.

‘서서방숯불닭갈비’는 자연에서 키운 제주 무항생제 닭다리 살을 최고급 비장탄에 구워 닭갈비를 제공하고 있다고 한다. 숙성된 양념에 구워낸 양념구이는 매운맛과 순한맛을 선택할 수 있으며 담백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숯불닭갈비소금구이는 따로 숙성된 양념장이 제공한다. 대표메뉴로 숯불닭갈비양념 13,000원, 숯불닭갈비소금구이 13,000원, 흑돼지양념갈비 17,000원. 제주 제주시 연동에 있다.

△‘환상의 코스-무조건 달려! 뚝섬 한정판 로드’ 편에서는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토마토카레 돈가스&아보카도 드라이 카레 전문점 ‘카린지’, 한정 디저트 ‘우디집’, 도끼살&특수부위 한판 맛집 ‘몽련’ 등을 소개한다.

‘카린지’는 로스카츠, 토마토카츠카레, 아보카도키마카레, 키마카레, 토마토카레 등 다양한 종류의 일본식 메뉴를 판매하고 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맛이 일품인 카츠와 커리를 즐길 수 있다. 로스카츠 12,000원, 아보카도키마카레 13,000원, 키마카레 9,500원, 토마토카츠카레 13,000원. 서울 성동구 성수동1가에 있다.

‘우디집’은 성수동골목에 숨은 빈티지카페로 잘 알려져 있다.  이곳 대표 메뉴 ‘우디 카페인’은 플랫 화이트 위에 쫀쫀한 피스타치오 크림을 올려커피 특유의 쌉쌀한 맛을 크림이 달콤하게 감싸며 조화롭게 어울린다고 한다. 모나카 사이로 옥루몽의 팥 앙금과 고메 버터를 채워 넣은 ‘모나카 앙’ 즐겨 찾는 디저트 메뉴라고 한다. 서울 성동구 성수동1가에 있다.

‘몽련’은 데니스김 셰프가 운영하는 분위기 좋은 성수동 고기집이다. 대표메뉴로 몽련도끼살 45,000원, 소세트 70,000원, 제주오겹살 15,000원, 제주목살 15,000원, 가브리살 15,000원. 서울 성동구 성수동1가에 있다.

△‘대박신화 어느 날-나들이 대박집, 남양주 팔당 크루아상’ 편에서는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팔당리에 있는 ‘브레드쏭’(Bread Song)을 소개한다. 전망 좋은 감성 브레드 카페로, 다양한 베이커리를 맛 볼 수 있는 곳이라고 한다.

‘생방송투데이’에 출연하는 맛집 등의 자세한 위치(주소)와 전화번호는 해당 방송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영아, 윤현진, 김선재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7시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생방송 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