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9:35 (금)
 실시간뉴스
삼성전자, ‘삼성 제트’ 신규 라인업 출시
삼성전자, ‘삼성 제트’ 신규 라인업 출시
  • 김도형 기자
  • 승인 2019.09.19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더욱 가벼워진 무게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대폭 강화하고 새로운 컬러를 도입하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삼성 제트’ 신규 라인업을 출시했다.

지난 2월 출시된 ‘삼성 제트’는 차별화된 생활 미세먼지 제거 능력과 미세먼지 배출 차단 시스템으로 국내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에 새로 추가된 라인업 또한 삼성전자만의 특허기술인 ‘제트 싸이클론’ 을 적용하여 최대 150W(와트)의 흡입력을 구현했다.

또한 99.999% 미세먼지 배출 차단 필터 시스템을 적용해 청소기 안에 흡입된 미세먼지가 배기 바람을 통해 뒤로 나오는 것을 방지했다.

이로써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생활 먼지는 물론,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까지 강력하게 흡입하고 집안을 더욱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팔과 손목에 가는 부담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최적화된 무게 중심 설계로 무게는 2.57kg으로 가벼워져서 손목 부담 없이 좌우 방향 전환이 가뿐하고, 4단계 길이 조절이 가능한 다단 연장관으로 사용자 키에 맞추어 편한 자세로 사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 외에도 ▲물 세척이 가능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먼지통과 필터 ▲최대 40분 사용 가능한 고성능 배터리 ▲조작 상태를 직관적으로 확인 가능한 LED 디스플레이 ▲제품 수납과 거치가 편리한 ‘제트 스테이션’ 등 삼성 제트의 차별화된 기능들이 그대로 적용됐다.

 

[Queen 김도형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