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7:55 (화)
 실시간뉴스
에듀윌 공인중개사 서울 강남학원 그랜드 오픈...“전국 20개 직영학원 보유”
에듀윌 공인중개사 서울 강남학원 그랜드 오픈...“전국 20개 직영학원 보유”
  • 이지은 기자
  • 승인 2019.09.2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서울 강남 지역에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을 그랜드 오픈했다.

에듀윌은 현재 서울 대방학원을 비롯한 서울 종로, 노원, 천호, 신림, 인천 부평, 경기 부천, 평촌, 성남, 일산, 수원,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서면, 해운대 지역에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이 가운데 홍대와 발산, 안산 지역에 직영학원을 추가로 오픈하면서 현재 전국 20개의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을 보유하게 됐다.

에듀윌은 본사가 관리하는 직영학원만을 운영하고 있으며 가맹 학원과는 달리 체계화된 시스템을 바탕으로 우수한 교수진과 고품질의 커리큘럼을 갖추고 있다.

또한 강의실, 학습실, 휴게실 등을 통해 수험생들이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학습을 위한 최고의 시설을 갖췄다. 학원에서 긴 시간을 보내는 수강생들을 위해 깨끗한 환경과 편의시설을 제공하는 것이다.

에듀윌은 현재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2019년 공인 파이널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론 총정리 특강, 동형모의고사, 족집게 100선 등의 강의를 무료로 선보일 예정이며, 18일부터 10월 25일까지 학원 스터디 존을 무료로 개방해 학습을 지원한다. 이외에도 ‘D-30 전국 실전모의고사’, 파이널 모의고사 등이 마련됐다.

오는 22일 오후 1시부터는 2020년 공인중개사 합격비법 설명회를 개최한다. 에듀윌 강남학원은 2호선, 신분당선 강남역 1번출구 인근에 위치했다. 자세한 사항 확인 및 신청은 에듀윌 직영학원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