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6:40 (금)
 실시간뉴스
[생방송투데이] 父子중식당 락희안, 가성비甲 숙성한우 참숯한우천국…고양 LAKE 파운드케이크
[생방송투데이] 父子중식당 락희안, 가성비甲 숙성한우 참숯한우천국…고양 LAKE 파운드케이크
  • 이주영 기자
  • 승인 2019.09.19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 맛집
SBS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 맛집

오늘(19일) SBS ‘생방송 투데이’ 2415회 맛집으로는 △맛의 승부사-아버지와 아들 정다운 맛수(서대문구 중식당 락희안) △소문의 맛집-가성비 甲 숙성한우(고양 참숯한우천국) △골목빵집-촉촉 파운드케이크(고양 LAKE) 등이 방송된다.

△ ‘맛의 승부사-아버지와 아들 정다운 맛수’ 편에서는 서울 서대문구 중식당 ‘락희안’을 찾아간다.

‘락희안’(가좌본점)은 조미료를 일체 사용하지 않고 조리하는 중식당이라고 한다. 냉채, 수프로 시작해 탕수육이나 깐풍기, 팔보채 등의 요리를 메뉴 가격대에 따라서 서로 다른 구성으로 선보이는 정식 메뉴가 이 집의 인기 메뉴다. 2TV생생정보 등 여러 방송에 출연한 바 있다. 대표메뉴로 대파꿔바로우, 전복돌판누룽지탕, 락희안짜장, 삼선짬뽕, 이가탕면 등이 있다. 서울 서대문구 남가좌동에 있다.

△‘소문의 맛집-가성비 갑(甲)! 가심비도 갑(甲)! 숙성한우’ 편에서는 경기 고양시에 위치한 ‘참숯한우천국’을 소개한다. 

‘참숯한우천국’은 왕갈비탕 6,000원, 돼지갈비 6,000원, 한우등심, 36,000원, 장어(1kg) 39,000원 등 가성비 좋기로 소문난 육류 고기요리 전문점이다. 다른 고깃집과 다르게 맛과 가격에서 차별된다고 소개하고 있다.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에 있다.

△‘골목 빵집-촉촉 그 자체! 숙성으로 완성한 파운드케이크’ 편에서는 경기 고양시의 ‘LAKE’를 소개한다.

‘LAKE’(레이크, 호수빵집)는 일산주엽역 근처 베이커리로 천연발효종 프랑스밀가루 사용하고,  무항생제 계란 100% 우유버터 동물성 생크림 천일염으로 건강한 빵을 만들어 제공한다고 소개하고 있다. 프랑스건강빵 4,500원, 감자치바아타 3,700원.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주엽동에 있다.

최영아, 윤현진, 김선재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55분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생방송 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