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1:25 (금)
 실시간뉴스
‘신입사관 구해령’ 김여진, 카리스마 넘치는 촬영장 비하인드컷 공개
‘신입사관 구해령’ 김여진, 카리스마 넘치는 촬영장 비하인드컷 공개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9.09.20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입사관 구해령'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대비역을 맡아 열연중인 배우 김여진의 촬영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되었다.

김여진은 MBC 수목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에서 이림(차은우 분)에겐 힘이 되어 주는 인자한 대비임과 동시에 오뉴월 강물도 얼려버리는 매서운 카리스마를 지닌 대비 임씨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대비 임씨는 왕실의 최고 어른이자, 궁정을 뒤흔든 20여년전 사건의 진실을 아는 인물로, 이림을 지키기 위해 이태(김민상 분), 민익평(최덕문 분)과 총성 없는 전쟁으로 극의 긴장감을 더한다.

연기파 배우로 정평나 있는 김여진의 명품 연기는 ‘신입사관 구해령’에서도 이어진다. 이림에겐 세상 그 누구보다 따뜻한 미소와 인자함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만드는 반면대립되는 이태에겐 서슬퍼런 눈빛과 순간의 공기까지 얼어붙게 만드는 카리스마로 대비의 무게감을 드러내 시청자들의 호평을 샀다.

공개된 사진에서도 김여진의 카리스마는 돋보였다. 인자하고 우아한 웃음으로 대비의 품격을 보였으며, 또다른 사진속에선 절제된 감정속에서 분노와 슬픔, 아들을 잃은 피끓는 애통함까지 전해졌다.

특히 지난 19일 방송에서 대비 임씨가 애타게 찾던 ‘호담선생전’이 궁궐에 나타나며 20년전의 비밀과, 폐주 그리고 이림의 출생에 대해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김여진이 출연중인 ‘신입사관 구해령’은 수,목 저녁 8시 55분 MBC를 통해 방송된다.

[Queen 박유미 기자] 사진 = 초록뱀미디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