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20 (금)
 실시간뉴스
KDB생명, 원하는 보장 직접 골라담는 ‘(무)나만의 레시피 보장보험’ 출시
KDB생명, 원하는 보장 직접 골라담는 ‘(무)나만의 레시피 보장보험’ 출시
  • 이광희 기자
  • 승인 2019.09.24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DB생명 ‘(무)나만의 레시피 보장보험’상품 출시
KDB생명 ‘(무)나만의 레시피 보장보험’상품 출시

KDB생명(사장 정재욱), KDB다이렉트보험이 ‘(무)나만의 레시피 보장보험’상품을 출시했다.

‘(무)나만의 레시피 보장보험’은 마켓에서 상품을 고르듯 보험상품을 직접 비교해보고 최적의 상품을 선택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 서비스는 본인의 상황에 딱 맞는 상품이 필요하거나 처음 보험을 알아보는 고객에게 유용한 서비스로,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따라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선택해 신청할 수 있다.

‘(무)나만의 레시피 보장보험’은 PC나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생년월일만 입력하면 맞춤상품을 추천해준다. 또한 다양한 선택 특약으로 상해는 물론 5대 질병 진단 및 입원, 수술비까지 종합건강보장이 가능하다. 또한, ‘(무)나만의 레시피 보장보험’은 처음 낸 보험료 그대로 90세까지 보장 가능하다. 그리고 가입 후 필요에 따라 특약 해약이 별도로 가능하기 때문에 필요 시에 보험료 부담을 덜 수 있다.

KDB다이렉트보험의 ‘(무)나만의 레시피 보장보험’은 인터넷, 모바일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가입이 가능하다. 공식홈페이지에서 필요한 항목만 입력함으로써 다양한 보험 레시피를 확인해 볼 수 있다.

KDB생명 관계자는 “어떤 보장은 내겐 꼭 필요한 보장이 아닌데 보험에 포함되어 있는 경우가 종종 있다.”며 “보장을 쉽게 비교해보고 필요한 보장을 선택할 수 있으면 고객들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으로 ‘(무)나만의 레시피 보장보험’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현재 KDB생명은 신상품‘(무)나만의 레시피 보장보험’ 출시 기념으로 9월 한 달 간 다양한 이벤트를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Queen 이광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