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8:50 (목)
 실시간뉴스
[생방송투데이] 전어돌판구이 해변촌탈아리궁, 전어회무침 영덕회식당…토종닭대왕백숙 오리날다
[생방송투데이] 전어돌판구이 해변촌탈아리궁, 전어회무침 영덕회식당…토종닭대왕백숙 오리날다
  • 이주영 기자
  • 승인 2019.09.24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 맛집
SBS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 맛집

 

오늘(24일) SBS ‘생방송 투데이’ 2418회 맛집으로는 △먹킷리스트–전어 돌판구이(부안 해변촌탈아리궁), 전어회무침(무교동 영덕회식당), 전어초밥 4가지(여의도 동해도) △자족식당–토종닭 대왕백숙(춘천 오리날다) 등이 방송된다.

△ ‘먹킷리스트–가을 바다에 보물이 떴다, 제철 맞은 전어!’ 편에서는 전북 부안 전어 돌판구이 ‘해변촌탈아리궁’, 서울 중구 전어회무침 ‘영덕회식당’, 서울 영등포구 전어초밥 4가지 맛집 ‘동해도’를 찾아간다.

‘해변촌탈아리궁’은 서해에서 나오는 신선한 갑오징어와 부안의 양파김치로 소문난 맛집이다. 배틀트립과 2TV생생정보에도 출연한 바 있다. 이날 생방송투데이 방송에서는 전어철을 맞아 전어 돌판구이를 소개한다. 전북 부안군 변산면 마포리에 있다. 영업시간 매일 09:00-21:00. 연중무휴

‘영덕회식당’은 막회 물회가 맛있는 종로 맛집이다. 이곳의 물회는 육수가 별도로 없고, 얼음이 접시에 제공되어 물의 양을 조절하여 먹을 수 있어 물회 본연의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수요미식회에서도 소개된 바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전어회무침을 소개한다. 서울 중구 무교동에 있다.

‘동해도’는 여의도에 위치한 일식전문점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어종의 회와 자연산 회를 맛볼수 있는 곳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오늘의 초밥’으로 전어 초밥 4가지를 소개한다.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에 있다.

△ ‘자족식당–토종닭만 잡는다! 대왕백숙’ 편에서는 강원도 춘천시의 ‘오리날다’를 소개한다.

‘오리날다’는 직접 키운 토종닭을 주문과 동시에 잡아서 요리하기 때문에 미리 예약하고 가는 것이 좋다. 남이섬 맛집으로 많은 드라마, 예능의 촬영지이기도 하다. 닭백숙과 닭볶음탕이 한 냄비 가득 푸짐하게 나오니 배불리 식사할 수 있다. 닭 집에서만 볼 수 있는 부위들도 있어 새로운 맛을 즐길 수도 있다. 닭백숙, 닭볶음탕, 오리백숙 각각 50,000원. 강원 춘천시 서면 안보리에 있다.

최영아, 윤현진, 김선재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55분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생방송 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