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5:10 (금)
 실시간뉴스
'타짜: 원 아이드 잭' 우현, 존재감 넘치는 스틸 사진 공개!
'타짜: 원 아이드 잭' 우현, 존재감 넘치는 스틸 사진 공개!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9.09.25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타짜: 원 아이드 잭’이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인 가운데, 영화 속에서 강렬한 연기를 선보인 배우 우현의 스틸 사진이 공개됐다.

25일 공개된 사진 속 우현은 ‘원 아이드 잭’ 타짜와 함께 화려한 플레이를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져 있다.

우현은 인생을 바꿀 기회의 카드 '원 아이드 잭'을 받고 모인 타짜들이 목숨을 건 한판에 올인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타짜: 원 아이드 잭'에서 도박판의 큰 손 '물영감' 캐릭터를 맡아 대체 불가한 신스틸러로 활약했다.

우현이 열연한 ‘물영감’은 팀 ‘원 아이드 잭’의 타깃이 되는 인물로 돈밖에 모르는 자존심이 센 졸부 캐릭터. 그는 느릿느릿한 충청도 사투리와 능글능글한 연기로 미워할 수 없는 악역을 완성해 극의 재미를 배가시켰다.

권오광 감독은 “배우 우현의 연기를 보면 굉장히 에너지가 있다. 물영감이 가지고 있는 스토리상의 중요한 반전요소들을 잘 표현할 수 있을 것 같았다”라며 특유의 찰진 연기로 관객들의 뇌리에 깊이 각인된 그의 연기에 칭송을 아끼지 않았다.

촬영을 함께한 배우 임지연은 “현장에서 우현 선배님을 ‘우블리’라고 불렀다. 순간순간 표현하는 표정에서 귀여움과 사랑스러움이 있었다”며 우현과 함께 연기한 즐거움을 털어놨다.

[Queen 박유미 기자]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