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1:10 (금)
 실시간뉴스
배우 박준금, 소속사 계약부터 드라마 '두 번은 없다' 캐스팅 까지... 막힘없는 행보 이어간다
배우 박준금, 소속사 계약부터 드라마 '두 번은 없다' 캐스팅 까지... 막힘없는 행보 이어간다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9.09.25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박준금은 최근 아이오케이컴퍼니와 전속 계약과 드라마 활동까지 막힘없는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박준금이 출연하게 된 MBC 새 주말특별기획 ‘두 번은 없다’(극본 구현숙┃연출 최원석┃제작 팬엔터테인먼트)의 서울 한복판의 오래된 ‘낙원여인숙’에 모여든 투숙객들이 ‘인생에 두 번은 없다’를 외치며 실패와 상처를 딛고 재기를 꿈꾸는 유쾌, 상쾌, 통쾌한 사이다 도전기를 그린 드라마. 윤여정의 캐스팅 소식과 함께 주현, 한진희 까지 캐스팅 소식을 전하며 관심과 기대를 높이고 있다.

극중 박준금은 구성호텔 첫째 며느리 도도희 역을 맡았다. 신라백화점 창업주의 막내딸로 남부러울 것 없이 자란 도도희는 늘 유행의 첨단을 걷고, 화려한 재벌가의 모습을 그대로 담아낼 예정.

박준금은 드라마 ‘퍼퓸’, ‘내 사랑 치유기’, ‘같이 살래요’ 등 다수의 작품에서 왕성히 활동하며 자신만의 캐릭터를 구축하고 있다. 드라마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엿볼 수 있는 독보적인 스타일은 박준금의 연기력과 완벽한 시너지를 내며 배우로서의 존재감을 드높이고 있다. 최근 박준금은 아이오케이컴퍼니 TN엔터사업부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더욱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박준금의 열연이 기대되는 MBC 새 주말특별기획 ‘두 번은 없다’는 ‘황금정원’ 후속으로 오는 11월 방송 예정이다.

[Queen 박유미 기자] 사진 = 아이오케이컴퍼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