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10 (금)
 실시간뉴스
[옛날 Queen 다시보기] 1991년 1월호 -Best Selection
[옛날 Queen 다시보기] 1991년 1월호 -Best Selection
  • 양우영 기자
  • 승인 2019.10.0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91년 1월호

따뜻함과 부드러움이 강조된 클래식 룩

홈스펀 재킷

겨울 유행의 뉴 타입인 홈스펀 재킷. 따뜻하면서도 편안함이 강조돼 인기를 얻는다. 장식없는 단순함이 돋보이는 실루엣은 성숙한 아름다움을 표현, 겨울 멋내기에 적합하다.

1991년 1월호 -Best Selection1
1991년 1월호 -Best Selection1

 

좌)블랙 앤드 레드의 강렬한 조화가 돋보이는 슬림 실루엣. 칼라와 소매 끝단의 빌도드는 고급스런 리치감각을 선보인다. 복고적인 체크 무늬 홈스펀은 겨울 패션의 뉴 스타일.(장 루이 쉐레)

우)랩 스커트와 노 칼라 재킷이 성숙한 아름다움을 보여준다. 재킷의 독특한 헴라인과 칼라 선이 포인트. 잔잔하면서 기품있는 세련미가 강조된 실루엣이다.(마니)

하단)주황색 계열이 여러가지 혼합된 홈스펀 재킷이 특히 아름다운 수트. 허리에 벨트를 이용한 웨이스트 라인이 여성미를 강조한다. 랩 형의 재킷 헴라인도 우아한다.(발렌티노)

1991년 1월호 -Best Selection2
1991년 1월호 -Best Selection2

 

좌)자주와 밤색, 베이지가 혼합된 체크 무늬의 홈스펀 투피스. 블루종 재킷의 변형인 숏 재킷이 세련미를 강조한다. 지퍼 고리의 자주색 장식과 폴라 스웨터의 매치 감각이 베스트.

우)카디건 스타일의 재킷. 칼라가 없어 블라우스나 셔츠로 다양하게 받쳐 입을 수 있다. 잔잔한 브라운 계열의 체크무늬 재킷과 개버딘 스커트는 잘 어울리는 심플 모드.(마니)

하단)스탠 칼라가 귀여운 멋을 보여주는 회색톤 정장. 복고형으로 특별한 느낌을 주는 체크 룩이다. 더블 단추와 스커트의 앞 트임선이 체크 포인트로 어디에나 무난한 스타일.(장 루이 쉐레)

 

모델/ 신은정

 

Queen DB

[Queen 사진_양우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