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주식회사 힘찬걸음, 경옥고 기반 ‘진생고’ 출시한다
주식회사 힘찬걸음, 경옥고 기반 ‘진생고’ 출시한다
  • 이지은 기자
  • 승인 2019.09.25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종 건강식품소재 맞춤형 추출, 농축액 제조, 한방식품소재 개발로 알려진 주식회사 힘찬걸음이 현대인의 건강관리에 유용한 제품을 새로 출시한다. 바로 인삼, 생지황, 백복령, 백밀로 만든 한약으로 중국 남송 시대의 의학저서에 기록되어 있을 만큼 그 역사가 오래된 ‘경옥고瓊玉膏’를 기반으로 한 ‘진생고’다. 

진생고는 고령화 인구 증가 및 웰빙 트렌드가 지속되고 있는 사회 분위기 속에 면역력 강화와 같은 전반적인 건강관리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개발된 제품이다. 노령인구 뿐만 아니라 전 연령에 걸쳐 건강관리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경옥고가 가진 약효를 증대시키고, 편리한 섭취가 가능하도록 발전시킨 것이 특징이다.

경옥고는 동의보감에서도 정(精)을 채워 주고 수(髓)를 보하며 진기를 고르게 하는 등 효과를 소개하고 있을 만큼 역사가 깊다. 이름 자체도 ‘진귀한 옥’과 같다 하여 약효를 칭송하는 의미에서 ‘경옥고’라고 불린다. 

주식회사 힘찬걸음 김병현 대표는 “진생고는 주요 약재인 생지황을 발효 과정을 거친 것을 사용해 효능을 향상시켰다. 우수한 약재를 사용했고 보존료나 착향료 및 소포제가 들어가지 않아 누구나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며 “체질적으로 약한 사람은 체질 개선에 보탬이 되고 성장기 아이들에게도 좋다. 노인에게는 진액이 마르고 양기가 떨어진 신체에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이어 “노령인구 뿐만 아니라 전 연령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오랜 역사를 가진 경옥고 등의 한약을 바쁜 현대인들이 편리하게 복용할 수 있게 노력했다. 그 결과 인삼이나 생지황, 백복령, 백밀 등의 고급 약재를 사용한 경옥고를 진생고로 휴대 복용이 편리하게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었다. 진생고의 출시를 통해 많은 이들의 건강증진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