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5:50 (금)
 실시간뉴스
‘신비한TV 서프라이즈’ 스티븐 킹 소설 모티브 연쇄살인마 BTK 킬러, 호주 악마의 계곡 外
‘신비한TV 서프라이즈’ 스티븐 킹 소설 모티브 연쇄살인마 BTK 킬러, 호주 악마의 계곡 外
  • 이주영 기자
  • 승인 2019.09.29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오늘) MBC 예능프로그램 ‘신비한TV 서프라이즈’ 883회에서는 △나를 멈추지 마세요  △호주 악마의 계곡 △연쇄살인마 BTK 킬러 △위대한 테레즈 등이 방송된다.

◆ 나를 멈추지 마세요

2009년 호주, 한 기차역에 특별한 동상 하나가 세워지는데…. 뜻밖에도 그 동상의 주인공은 한 마리의 개였다. 기차를 타고 호주 대륙을 여행하는 개, ‘밥’의 특별한 이야기를 소개한다.

◆ 악마의 계곡

1959년 호주, 한 남자가 더위를 식히기 위해 계곡에 들어가는데…. 놀랍게도 그곳은 악마의 계곡이었다. 수영 금지구역으로 선정된, 열일곱의 남성을 죽음으로 몰고 간 어느 계곡의 사연은?

◆ 나는 BTK 킬러다

1974년 미국, 한 여성이 끔찍하게 살해당하는데…. 이는 미 전역을 충격으로 몰아넣은 연쇄살인마의 짓이었다. 스티븐 킹의 소설의 모티브가 된, BTK 킬러라 불리는 남자의 기막힌 이야기를 소개한다.

◆ 위대한 테레즈

마약 중독자에서 노르웨이 왕세자비가 된 여인, 세 아이를 키우는 싱글맘에서 성공한 CEO가 된 여인 등 이처럼 이전과는 180도 다른 삶을 살게 된 사람들이 있었는데…. 그런데 19세기 프랑스에 아주 특별한 이유로 인생역전을 한 여인이 있었다. 이 여인은 누굴까.

한편 언빌리버블 스토리 ‘보부상의 패랭이’에서는 보부상을 상징하는 목화솜 달린 패랭이, 그 특별한 사연을 알아본다.

MBC 예능프로그램 ‘신비한TV 서프라이즈’는 우리 주변의 작고 사소한 사건으로부터 세계적인 사건들을 재연형식으로 재구성해 새로운 정보와 재미를 주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