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10월의 패션 소식
10월의 패션 소식
  • 조혜미 기자
  • 승인 2019.10.04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막스마라, 국내 첫 서울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


이탈리안 럭셔리 패션 하우스 막스마라가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서울 청담동에 플래그쉽 스토어를 오픈했다. 막스마라 서울 플래그쉽 스토어에서는 패션쇼라인인 ‘스필라타 컬렉션’과 ‘스포트막스 컬렉션’ 그리고 선글라스 등의 액세서리 셀렉션 등 막스마라의 다양한 라인을 만나 볼 수 있다.

 

아디다스, 손나은도 반한 ‘VRCT 자켓’ 출시


부드러운 나일론 레이어 소재와 자연스러운 소매 디자인을 활용해 편안하고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다. 왼쪽 가슴 팍 부분에는 다양한 패치를 붙였다 뗄 수 있도록 디자인 되어 각자 자신의 개성을 담은 메시지를 표현이 가능하다.
 


프레드 페리, ‘킹스톤 레더 (Kingston Leather)’ 출시

화이트/네이비, 화이트/아이비, 블랙/골드 총 3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취향에 맞추어 선택 할 수 있다. 특히, 힐탭에 로렐 로고가 새겨진 고무 폭싱 디테일이 가미되어 한층 더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강조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프리미엄 ‘부클 테크 후리스’ 2종 출시


이번에 선보인 ‘부클 후드 테크 후리스’와 ‘부클 하이넥 테크 후리스’ 2종은 포근한 느낌의 고급스러운 양털 후리스 소재를 사용해 풍성함이 돋보이며, 한국인의 체형에 최적화된 세미 루즈핏으로 편안한 착용감과 활동성을 자랑한다.
 


마놀로 블라닉, F/W 컬렉션 ‘한기시 벨벳 라인’ 출시


영롱하게 빛나는 스와롭스키 크리스탈 버클 장식이 눈길을 사로 잡는다. 전제품 이태리의 장인들에 의해 완성 되었으며 10.5cm와 7cm 힐의 펌프스에서 플랫까지 총 3가지 높이의 힐을 선보여 취향과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블랭크코퍼레이션, 캐리어 브랜드 ‘패리티’ 론칭
10월 중순 캐리어 브랜드 ‘패리티’를 론칭 한다. 기존 여행 가방에 비해 월등히 높은 수용량과 여행자에게 꼭 필요한 기능을 갖춘 캐리어를 시작으로 편의성에 초점을 맞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Queen 조혜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