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10월의 쿠킹 뉴스
10월의 쿠킹 뉴스
  • 조혜미 기자
  • 승인 2019.10.04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렌타인, 가을의 향을 담은 위스키 ‘싱글 몰트 글렌버기 15년’

잔에 비치는 황금빛 컬러와 코끝을 자극하는 풍부한 향과 부드러운 목 넘김이 가을의 향취를 더욱더 깊이 있게 느낄 수 있도록 하기에 충분하다. ‘발렌타인 싱글 몰트 글렌버기 15년’은 잘 익은 과일향과 벌꿀의 달콤함이 조화를 이루는 가운데 가을 제철 과일인 붉은 사과와 배의 향이 어우러지며 긴 여운을 선사한다.

 

CJ제일제당, ‘햇반 밥이보약 세트’ 한정판 출시

소중한 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좋은 부담 없는 선물 세트 ‘햇반 밥이보약 세트’다. 가상으로 기획되었던 콘텐츠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어 실제 제품으로 출시 됐다. ‘햇반 백미(200g)’ 12개가 들어있는 이 패키지는 전국 GS25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다노, ‘프로틴 다노바’ 출시

추석 연휴 이후 늘어난 체중으로 ‘급다이어트’에 돌입한 이들에게 추천할만한 ‘건강한 단백질바’가 등장했다. 하루 섭취 권장량의 20%에 달하는 단백질 11g이 함유되어 있으며, 설탕 대신 올리고당과 크랜베리로 건강한 단맛을 연출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아메리카노 캡슐 7종’ 리뉴얼 출시

아메리카노를 사랑하는 한국 커피 애호가들의 취향에 맞춰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아메리카노 캡슐 7종이 리뉴얼 출시 됐다. 이를 기념해 자신의 취향에 맞는 커피를 찾아보는 ‘나만의 아메리카노 찾기(Find your Americano)’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


샘표, ‘떡볶이 양념’ 3종 추가 출시

이번 신제품은 ‘발라먹고 찍어먹는 떡꼬치양념’, ‘크레이지핫 매운떡볶이양념’, ‘불닭크림 떡볶이양념’이다. 떡볶이양념을 활용하면 간단한 재료와 최소한의 조리과정만으로 내가 원하는 맛의 떡볶이를 즐길 수 있다.


복음자리, 목 건강 지키는 ‘티룸 허브 2종’

환절기 목 건강에 좋은 액상형 차 ‘진저&레몬’, ‘민트&유자’다. 허브의 상쾌함을 담은 블렌딩 차 제품으로 ‘차를 마시는 나만의 힐링 공간’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원액을 물에 타는 손쉬운 방법으로 집이나 사무실에서 간편하게 전문 카페에서 즐기던 음료를 맛볼 수 있다.

[Queen 조혜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