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6:45 (금)
 실시간뉴스
크리스틴 앤더슨-로페즈 & 로버트 로페즈 부부, <겨울왕국 2> OST 참여
크리스틴 앤더슨-로페즈 & 로버트 로페즈 부부, <겨울왕국 2> OST 참여
  • 전해영 기자
  • 승인 2019.10.08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왕국> OST 신드롬의 주역 크리스틴 앤더슨-로페즈 & 로버트 로페즈 작곡가 부부가 이번 <겨울왕국 2>의 새로운 노래 전곡을 작사, 작곡하며 귀환을 알렸다.

<겨울왕국 2>는 숨겨진 과거의 비밀과 새로운 운명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엘사와 안나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로페즈 부부는 영화 <곰돌이 푸>, <니모를 찾아서> 등 다수의 작품에서 경쾌하고 따뜻한 OST로 호평을 받으며 존재감을 알렸다.

이후 그들은 <겨울왕국>, <코코> 등에서 감성적이고 흡인력 강한 OST로 제86회와 제90회 아카데미 시상식 주제가상을 거머쥐었으며, 제57회 그래미 시상식까지 휩쓸며 할리우드의 대세 작곡가로 저력을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로버트 로페즈는 브로드웨이 뮤지컬 <에비뉴 Q>와 <북 오브 몰몬>으로 토니상을 비롯해 유수의 시상식에서 수상의 영예를 누렸다.

이처럼 할리우드 영화 음악계의 대세 로페즈 부부가 ‘겨울왕국’ 신드롬을 이어갈 <겨울왕국 2>의 새로운 노래 7개곡 전곡을 작사, 작곡해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NEW SONG 리스트가 공개되어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첫 번째 곡으로 ‘All Is Found’는 ‘엘사’와 ‘안나’ 자매의 엄마인 ‘이두나 여왕’이 두 딸에게 불러준 자장가로 목소리 역을 맡은 에반 레이첼 우드가 불러 기대를 높인다.

이어 두 번째 곡으로 ‘Some Things Never Change’는 ‘엘사’와 ‘안나’, ‘크리스토프’, ‘올라프’ 역의 배우들이 함께 부른 노래로, 새로운 모험을 시작한 네 사람의 이야기가 담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세 번째 곡 ‘Into the Unknown’은 ‘엘사’의 주제곡으로 목소리 역을 맡은 이디나 멘젤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더해져 지난 1일 ‘숨겨진 세상’이라는 제목으로 국내에 일부가 공개되었음에도 열띤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특히 로페즈 부부는 <겨울왕국>과 마찬가지로 이번 작품에서 ‘엘사’와 ‘안나’ 그리고 친구들의 새로운 모험을 다양한 감정을 통해 노래로 전달하기 위해 “이번 영화의 대서사적 분위기를 제대로 보여주고 싶었다”라며 새로운 노래 작업에 대한 열정을 전했다.

또한 제니퍼 리 감독은 “<겨울왕국 2>의 새로운 노래는 캐릭터의 성장과 스토리의 깊이를 담아냈다”라고 전해 ‘겨울왕국’ OST 신드롬의 시작을 예고, 또 한 번 전 세계를 <겨울왕국 2> 열풍으로 물들일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한편 <겨울왕국 2> 11월 개봉 예정이다.

[Queen 전해영 기자] [사진 출처 IM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