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20:25 (수)
 실시간뉴스
불편한 첫인상, 안와상융기 때문이라면 한방으로?
불편한 첫인상, 안와상융기 때문이라면 한방으로?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9.10.08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백미즈한의원 정미림 원장  

안와상융기에 대한 고민을 토로하는 이들도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눈썹뼈는 볼륨감이 과할 시 부담스러운 인상을, 반대로 볼륨감이 너무 없을 시에는 밋밋한 인상을 주어 고민의 요소로 언급된다.

눈썹뼈 부분 볼륨이 부족한 사람들은 개선을 위해서 이마에 보형물을 삽입하거나 지방이식, 필러 등의 이물질을 삽입하는 형태의 이마수술이 고려된다. 그러나 이런 형태로 안와상융기를 개선하고자 할 시에는 여러 가지 부작용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진행해야 한다. 특히 이마 성형시 사용되는 보형물의 경우 신경 손상의 위험성이 있기 때문에 더욱 신중히 접근해야한다는 것이 전문가의 의견이다.

보형물에 대한 위험성이 대두되며 최근에는 비수술적으로 근골막침 시술을 통해 눈썹뼈 부분에 볼륨감을 주어 안와상융기를 개선해 긍정적인 첫인상을 만드는 사람들이 있는 것으로 알려진다. 근골막침 시술의 경우 위 사례와 반대로 안와상융기가 너무 나와있어 고민인 사람들에 한해 이마에 볼륨을 주어 자연스럽게 눈썹뼈를 융기시켜 고민 해결 가능하다.

한방 시술에서 사용하는 의료용 녹는 실로 만들어진 매선침을 자입하는 근골막침 안와상융기 시술 같은 경우 의료진이 환자의 이마 조직과 골막층 사이에 세포와 조직이 증식할 공간을 만들어주고 반복 자입하여 물리적, 화학적 자극을 극대화시켜 보형물을 넣지 않더라도 안와상융기를 개선할 수 있다. 더불어 골막층으로부터 매선을 잡아 단단히 리프팅해줄 시 이마 주름 개선 효과뿐만 아니라 피부 탄력 증진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는 후문.

만약 안와상융기를 개선할 이마성형을 생각하고 있다면 관련 후기를 꼼꼼히 살펴보고 다양한 케이스에 대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의료진을 선택, 시술을 진행할 필요가 있다. 또한 혹시 모를 부작용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수술 후 음주와 흡연을 피하고 시술 부위의 충격을 피하는 등의 꾸준한 관리는 필수다.

동백미즈한의원 정미림 원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