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0:35 (목)
 실시간뉴스
배우 나혜미, KBS <때빼고 광내고> 주연 발탁!
배우 나혜미, KBS <때빼고 광내고> 주연 발탁!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9.10.10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나혜미가 KBS2 드라마 '때빼고 광내고'에 주연으로 캐스팅 됐다.

 KBS '드라마스페셜 2019'의 작품인  '때빼고 광내고'는 범죄현장의 청소일을 하는 용역업체 오너와 직원으로 만난 두 남녀가 범죄현장 청소 일을 통해 묻힐 뻔 했던 한 사건의 얼룩을 닦아내며 진실을 찾는 이야기이다.

이번 역할 에서 나혜미는 기존에 보여주지 않았던 캐릭터를 연기할 예정이다. 극중 나혜미는 특수 청소와는 거리가 멀 것처럼 생겼지만 당당한 모습으로 혼자 범죄현장 청소를 일을 하는 1인 기업 대표인 모안나 역을 맡았다.

모안나 는 비록 경찰시험에 떨어져 범죄현장 전문 특수 청소업체 일을 하고 있지만 일에 대한 자부심이 강하고 사건 피해자들에 배려와 그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의무감을 가지고 일을 하는 인간미 있는 인물.

긍정적인 성격을 지니었으나 무언가를 깊게 생각하기 보다는 즉흥적이고, 뻔뻔하면서도 욱하는 성격을 가지고 있어 옳다고 생각되는 일에는 사이다 같은 발언을 서슴지 않고 한다.

최근 KBS2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서 미란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았고, KBS1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에서는 금주 역으로 바쁜 연기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배우 나혜미. 끊임 없는 연기 변신에 도전하고 있는 나혜미가 이번에는 주연을 맡는다는 소식에 시청자들의 더 많은 기대가 쏟아지고 있다.

한편, '때빼고광내고'는 오는 10월 10일 첫 촬영을 시작하며, 11월 중순 방송예정이다.


[Queen 박유미 기자] 사진 = 블룸엔터테인먼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