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9:50 (금)
 실시간뉴스
‘생방송투데이’ 속초 동명항오징어난전, 46가지재료 춘천무쇠닭갈비, 군포 왕분식…초록맛 반찬가게
‘생방송투데이’ 속초 동명항오징어난전, 46가지재료 춘천무쇠닭갈비, 군포 왕분식…초록맛 반찬가게
  • 이주영 기자
  • 승인 2019.10.11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방송투데이 2430회 오늘방송 맛집
생방송투데이 2430회 오늘방송 맛집

11일 SBS ‘생방송 투데이 2430회’ 오늘방송 맛집으로는 △보고 먹고 즐기고! 3GO–속초(동명항 오징어난전) △맛스타그램-46가지 재료 무쇠 닭갈비(화곡동 춘천무쇠닭갈비) △인생 분식(군포 왕분식) △우리 동네 반찬 가게(부천 초록맛 반찬가게) 등이 방송된다.

△ ‘보고 먹고 즐기고! 3GO - 속초 3GO 여행’ 편에서는 속초시 설악동에서 출발하는 설악산 국립공원, 그리고 속초시  ‘동명항 오징어난전’을 찾아간다.

‘동명항 오징어난전’은 횟집이 아니라 동명항에 들어서 있는 포장마차 가게들이다. 모두 싱싱한 오징어를 직접 잡아서 음식으로 만들어 준다. 오징어난전 포장마차들의 메뉴는 오징어물회, 오징어통찜, 오징어회, 오징어무침, 오징어라면 등이 주를 이룬다.

가격도 물회 15,000원, 오징어라면 3,000원, 통찜 마리당 10,000원 안팎 수준이다. 다만 시세에 따라 그날그날 다른 것도 있다고 한다. 강원 속초시 동명동에 있다.

△ ‘#맛스타그램 - 46가지 재료로 완성한 장인의 무쇠 닭갈비’ 편에서는 서울 강서구의 ‘춘천무쇠닭갈비’ 까치산점을 소개한다.

‘춘천무쇠닭갈비’는 46가지 재료로 만든 무쇠 닭갈비로 유명한 맛집이다. 이외에도 삼겹살 닭갈비, 치즈닭갈비, 낙지닭갈비, 묵은지 닭볶음탕, 오리주물럭, 춘천막국수 등이 있다. 서울 강서구 화곡8동에 있다. 영업시간 매일 11:00-24:00.

△ ‘인생 분식-변하지 않기에 소중한 동심의 놀이터’ 편에서는 경기 군포시에 있는 ‘왕분식’을 찾아간다.

경기도 군포시 당동에 위치한 ‘왕분식’은 컵떡볶이, 순대꼬치, 짜장컵떡볶이, 떡꼬치, 종이컵라면 등을 판매하는 종합분식점이다. 피카츄+떡볶이 등 어린아이를 위한 다양한 천원메뉴가 있다.

한편 △ ‘우리 동네 반찬 가게 - 최상의 식재료로 만든 건강 반찬’ 편에서는 경기 부천시 심곡본동에 있는 ‘초록맛 반찬가게’를 소개한다.

최영아, 윤현진, 김선재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55분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생방송 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