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2:10 (목)
 실시간뉴스
배우 백현주, ‘동백꽃 필 무렵’ 매력만점 옹벤져스로 활약중!
배우 백현주, ‘동백꽃 필 무렵’ 매력만점 옹벤져스로 활약중!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9.10.17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백현주가 ‘동백꽃 필 무렵’ 에서 옹벤져스로 활약하며 새로운 신스틸러로 등극했다.

인기리 방영 중인 KBS 2TV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그 가운데 백현주는 옹산 게장 골목에서 야채가게를 운영하는 ‘오지현’으로 등장, 특유의 자연스럽고 능청스러운 연기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하며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고 있는 것.

어제(16일) 방송에는 옹산을 떠나는 동백(공효진 분)을 무심히 챙겨주는 오지현(백현주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동백이만 옹호하는 용식(강하늘 분)에게 내심 서운했던 오지현은 동백이에게만 칠천원짜리 알타리를 팔천원에 파는 등 동백에게 비호의적이었던 터.

하지만 막상 싫어하던 동백이가 떠난다는 소식에 오지현은 누구보다 아쉬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빈 박스를 구하러 다니는 동백에게 박스를 한아름 들고 나타난 오지현이 무심하게 던진 한마디는 “박스는 배추 박스가 젤 크다”. 박스와 함께 툭 던진 한마디였지만 그 내면의 따듯한 마음은 고스란히 안방극장에 느껴졌다.

이처럼 백현주는 옹산 게장 골목의 옹벤져스 중 한 명으로 분해 열연을 펼치고 있다. 주인의 맘에 따라 가격이 폭락, 폭등하는 야채가게의 주인 ‘오지현’을 백현주는 찰진 사투리는 물론, 맛깔나는 연기로 캐릭터를 완벽 소화, 없어서는 섭섭할 캐릭터로 맹 활약 중이다.

특히, 덕순(고두심 분)의 존재를 눈치채지 못한 채 동백이를 향한 마음을 고백하는 용식에게 “아줌마가 알타리 칠천원에 줄게 고만 떠들고 이리 와라”는 장면에선 다급함이 묻어나는 찰떡 연기로 웃음 폭탄을 안기기도.

한편, ‘동백꽃 필 무렵’은 매주 수요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Queen 박유미 기자] 사진 = KBS2‘동백꽃 필 무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