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9:25 (목)
 실시간뉴스
배우 민성욱, 자선공연 연출 소식에 동료 배우 총 출동!
배우 민성욱, 자선공연 연출 소식에 동료 배우 총 출동!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9.10.17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민성욱이 직접 자선 공연을 연출한다는 소식에 배우 이상윤, 조달환, 오민석, 신재하, 유수빈, 박정화 등 동료배우들이 총 출동한다.

민성욱은 드라마 ‘나인룸’, ‘녹두꽃’, ‘육룡이 나르샤’, 영화 ‘그놈이다’, 연극 ‘늘근도둑 이야기’, ‘올모스트 메인’(Almost, maine) 등에 출연하며 다양한 연기 스펙트럼을 쌓아온 배우이다. 그런 그가 이번에는 연출가가 되어 직접 자선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자선 공연은 관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좋은 공연으로 보답하고, 이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티켓 수입을 사회에 환원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공연을 통해 발생한 수익금은 전부 ‘푸르메 재단 넥슨 어린이재활 병원’에 기부될 예정이다.

특별히 배우 민성욱과 2019년 제37회 대한민국 연극제에서 연출상을 받은 연출가 김용광이 공동 연출을 맡았으며 공연명은 ‘Almost, maine’(By John Cariani)이다. 존 카리아니(John Cariani)의 ‘올모스트 메인’(Almost, maine)을 원작으로 하며 오로라가 보이는 가상의 마을 올모스트에서 아홉 커플에게 동시에 일어나는 사랑이야기를 옴니버스 형식으로 그려낸 연극이다.

또 민성욱은 연출뿐만 아니라 직접 연극 공연에 출연해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며 제이와이드컴퍼니 소속 배우 이상윤, 조달환, 오민석, 신재하, 유수빈, 박정화 등이 함께 출연해 극을 풍성하게 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11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총 5회 공연으로 진행되며 서울 대학로에 위치한 예스24 스테이지 3관에서 펼쳐진다. 공연 티켓은 이번달 17일(목요일)부터 yes24 홈페이지 / 인터파크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Queen 박유미 기자] 사진= 제이와이드컴퍼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