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2:20 (금)
 실시간뉴스
CJ BYO, 현대 H몰에서 21일부터 27일까지 바이오 유산균 생존챌린지 이벤트
CJ BYO, 현대 H몰에서 21일부터 27일까지 바이오 유산균 생존챌린지 이벤트
  • 강동현 기자
  • 승인 2019.10.21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제일제당의 유산균 전문 브랜드 ‘BYO(바이오)’는 오는 10월 21일(월)부터 27일(일)까지 현대 H몰에서 ‘BYO 유산균 생존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장 끝까지 살아가는 생존유산균, CJ 바이오 20억 생유산균 4종’을 구매하고 3주간 꾸준한 섭취 후에도 소비자가 불만족을 느낄 시 100% 환불을 하는 고객 감동 이벤트이며, 제품 구매 시 자동 응모되는 경품(다이슨 공기청정기, 브라운 체온계, 라이프클락 재난대비키트)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는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는데, CJ 바이오 식물성 피부생유산균 3개월분 품목 구매 시, 45% 할인된다.

‘BYO 식물성 피부 생유산균’은 피부가 가렵거나 민감한 소비자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유아 및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인체적용시험에서 피부 가려움 지수와 민감도 지수 등이 개선된 결과가 나와 그 기능을 인정받았다. 아이 때부터 장 건강과 피부 면역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우리 아이 첫 유산균으로 선택하기 좋다.

또한 ‘BYO 식물성 피부 생유산균’은 투입균수가 아닌 보장균수로 하루 섭취량 100억 마리를 보장하며,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듀얼 케어 기능성으로 아이들의 장 건강과 피부 면역 rotjs에 도움을 준다. 엄격한 기준에서 유통하여, 표기된 보관 방법을 지킬 경우 유통기한 마지막 날까지 하루 100억 마리 이상의 유산균을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하였다.

우수한 기능 균주만 추출, 배양하여 만들어진 과채유래유산균인 CJLP133은 국내 최초 피부 면역 기능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우수한 장 상피세포 부착력은 SCI급 논문으로 확인된 바 있으며 이는 외부의 열과 습도에 더 강해진 4중 코팅 보호막으로도 확인할 수 있다.

CJ 제일제당 관계자는 “CJ 바이오 유산균은 꼭 필요한 성분만 엄선하여 만든 제품인 만큼, 쌀쌀해지는 환절기에 아이와 엄마 모두의 장 건강과 피부 면역에 많은 도움을 드릴 수 있으면 좋겠다.” 며 “이번 H몰에서 진행하는 바이오 유산균 생존챌린지 이벤트를 통해, 많은 소비자가 건강한 유산균 생활을 영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 고도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