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홈쇼핑 대란템 ‘헤드스파7 트리트먼트’, 현대홈쇼핑 미남쇼에서 공개와 동시에 매진
홈쇼핑 대란템 ‘헤드스파7 트리트먼트’, 현대홈쇼핑 미남쇼에서 공개와 동시에 매진
  • 유정은 기자
  • 승인 2019.10.21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현대홈쇼핑 방송 캡쳐
사진출처 : 현대홈쇼핑 방송 캡쳐

헤드스파7의 베스트셀러 ‘파란눈 블랙 트리트먼트가 지난 20일 현대홈쇼핑의 ’미남쇼‘ 첫 방송에서 매진되며 ‘홈쇼핑 대란템’으로써의 저력을 다시금 과시했다.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부터 11시 15분까지 75분 동안 현대홈쇼핑에서 생방송으로 만날 수 있는 미남쇼(미용하는 남자들의 쇼)는 TV홈쇼핑 최초로 탄생한 두 남자의 뷰티쇼다. 헤드스파7의 전속이자 10년 차 뷰티전문가인 이찬석 쇼호스트와 뷰티 초보 얼굴천재 김덕윤 쇼호스트가 가장 트렌디한 뷰티템을 소개하며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이번 헤드스파7과 미남쇼의 만남은 헤드스파7 트리트먼트(200ml) 추가 방송에 대한 고객들의 계속되는 요구가 배경이 됐다는 게 관계자들의 설명이다. 이를 입증하듯 미남쇼 방송이 시작되자마자 빠르게 구매율이 올라가며 방송 중 완판되어 관계자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헤드스파7 트리트먼트는 뛰어난 제품력과 놀라운 사용 후기로 주목받고 있는 핫한 인기템으로써 홈쇼핑에 나올 때마다 거의 대부분의 방송이 매진을 기록할 정도로 고객들의 관심이 뜨거운 상황이다. 이를 입증하듯 헤드스파7 트리트먼트는 현대홈쇼핑 측의 트리트먼트 부문 상반기 집계 결과 판매 수량 1위, 판매금액 1위, 재구매 1위 등 트리플 1위를 달성했으며, 앞으로의 방송 또한 판매율이 높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헤드스파7 트리트먼트는 도포 후 단 7초면 투명앰플이 고농도 크림으로 변하면서 머리숱과 머릿결을 동시에 지켜 주는 기능성 트리트먼트다. 실크 단백질과 콜라겐의 듀얼 단백질이 모발과 두피에 효과적으로 침투하여 즉각적으로 손상 모발을 개선해 주고 두피에 탄력을 부여하며, 엔젤링도 개선해 모발 윤기를 48시간 동안 지속시켜 준다.

그 밖에도 헤드스파7 트리트먼트에는 식약처로부터 인증 받은 탈모 완화 기능성 성분(살리실릭애시드, 멘톨, 판테놀)들과 자연유래성분 18종이 함유돼 푸석푸석하고 탄력이 저하된 모발의 상태가 개선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반면 걱정 성분은 배제돼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모발을 짱짱하고 윤기 있게 가꿔주는 헤드스파7 트리트먼트는 과도한 오일 성분이 들어 있지 않아 두피에 직접 사용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오일 성분이 많으면 사용 시 두피의 모공을 막거나 자극을 줄 수 있어 헤어 제품 선택 시 주의해야 한다.

헤드스파7 관계자는 “매회 홈쇼핑 방송 때마다 헤드스파7 트리트먼트가 높은 판매고를 올릴 수 있었던 건 다 고객님들 덕분” 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사랑을 이어갈 수 있도록 좋은 가격과 구성으로 찾아 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