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40 (금)
 실시간뉴스
극장가 애니 대격돌! <헬로 몽키> VS <겨울왕국 2>
극장가 애니 대격돌! <헬로 몽키> VS <겨울왕국 2>
  • 전해영 기자
  • 승인 2019.10.24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특별한 영웅들의 이야기를 담은 애니 <헬로 몽키>와 <겨울왕국 2>의 대격돌이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먼저 11월 14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헬로 몽키>는 파란 털을 가진 ‘색다른’ 꼬마 손오공 ‘몽키’가 진짜 영웅이 되기 위해 전설 속 여의봉을 찾아 떠나는 이야기를 그린 초특급 판타지 어드벤처.

<헬로 몽키> 속에는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사랑스럽고 귀여운 손오공 캐릭터 ‘몽키’가 등장한다. ‘몽키’는 전설 속 영웅이 되어 여의봉을 받기 위해, 수없이 무술를 연마하고 초능력을 익히는 등 제 2의 ‘손오공’이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주인공이다.

파란 털을 가진 꼬마 손오공 ‘몽키’는 강력한 초능력, 업그레이드 된 훈련을 통해 판타스틱한 액션을 펼치며 동심을 사로잡을 예정. 사부 ‘손오공’의 후예이자 무술을 쓰는 파란 원숭이라는 독특한 캐릭터에 대한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11월 개봉을 확정 지으며 디즈니 전세계 디즈니 팬들의 마음을 다시 한번 설레게 만들고 있는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2>에는 얼음 여왕 ‘엘사’가 등장한다. 신비로운 초능력을 이용해 세상의 모든 것을 얼려버릴 수 있는 힘을 지닌 인물 ‘엘사’는 전편에 이어 이번 후속작에서, 숨겨진 과거의 비밀과 새로운 운명을 찾기 위해 새로운 모험을 떠날 예정. 더 커진 스케일과 매력적인 캐릭터들의 환상적인 모험이 과연 전편의 사랑을 뛰어넘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Queen 전해영 기자] [사진 BoXoo 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