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7 02:30 (수)
 실시간뉴스
‘여름아 부탁해’ 김기리, 인간미 넘치는 종영소감 전해
‘여름아 부탁해’ 김기리, 인간미 넘치는 종영소감 전해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9.10.25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드라마 ‘여름아 부탁해’의 마지막 회를 앞두고 배우 김기리가 인간미 넘치는 종영 소감을 전했다.

25일(금) 대단원의 막을 내리는 KBS 1TV 새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극본 구지원 연출 성준해)에 출연중인 배우 김기리가 자신의 개인 SNS를 통해 드라마를 떠나보내는 소감을 전해왔다.

김기리는 “긴 호흡으로는 처음해본 악(?)역 연기. 극중 역할로 욕을 많이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의미 있고 감사한 시간들이었습니다. 어머님들 노여움푸시고 저 좀 이뻐해주세요”라며 센스 넘치는 종영 소감을 전했다. 이어 “참 따뜻했던 스텝들과 배우들 감사드립니다”라며 함께 촬영에 임했던 관계자들에 대한 감사 인사도 잊지 않았다.

종영 소감과 함께 공개된 사진 속 김기리는 종방연 현장에서의 따뜻하고 즐거웠던 순간들을 오롯이 담아냈다. 함께 출연했던 이한위(왕재국 역), 송민재(서여름 역)와 밝은 미소로 웃음을 지으며 돈독함을 드러냈으며, 누구보다 오랜 시간 호흡을 맞췄던 이채영(주상미 역)과는 눈물을 짓는 설정 샷을 연출하며 드라마를 떠나보내는 아쉬움을 담아냈다.

김기리는 왕금희(이영은 분)와 주상미의 고등학교 동창생 오대성으로 등장해 시청자에 눈도장을 확실히 했다. 특별한 직업도 없고 가진 것도 없는 철없는 백수이자 주상미의 오른팔 오대성으로 드라마의 긴장감을 유발하며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이는 일등공식으로 맹활약한 것. 하는 짓마다 밉상에 악행만을 일삼았던 오대성이지만 한국을 떠나는 주상미의 마지막을 함께하는 순정남의 면모로 여운을 남기며 반전 매력까지 뽐냈다. 

MBC ‘대장금이 보고 있다’를 시작으로 ‘왜그래 풍상씨’, ‘눈이 부시게’, ‘여름아 부탁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는 김기리는 단순히 잘생기고 멋있는 역할이 아닌 상황에 꼭 맞는 적재적소의 캐릭터들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굳혀 가고 있다.

김기리의 악역 열연이 돋보였던 KBS 1TV 새 일일 ‘여름아 부탁해’는 금일(25일) 저녁 8시 30분 최종회가 방송된다.


[Queen 박유미 기자] 사진 = 김기리 개인 SN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