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8:10 (금)
 실시간뉴스
신예 유정우, 웹드라마 ‘라이크’ 비주얼x연기력… ‘新웹드요정’ 탄생
신예 유정우, 웹드라마 ‘라이크’ 비주얼x연기력… ‘新웹드요정’ 탄생
  • 이주영 기자
  • 승인 2019.10.30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인배우 유정우
신인배우 유정우

신인배우 유정우가 웹드라마 ‘라이크’로 ‘新웹드요정’ 탄생을 알리고 있다

네이버 V오리지널 웹드라마 ‘라이크’에서 서윤우 역으로 활약 중인 신예 유정우는 최근 극중 반전의 주인공으로 삼각 로맨스에 불을 지피며 존재감을 빛냈다.

극중 여주인공 소윤(김유안 분)을 남몰래 짝사랑하고 있던 동아리 후배로 연하남의 심쿵매력을 유감없이 발산하고 있는 것. 해맑고 장난기 가득한 면모부터 시크하고 박력 넘치는 반전미까지 더하고 있다.

이에 소속사를 통해 공개된 유정우의 ‘라이크’ 비하인드 컷 역시 눈길을 끈다. 촬영 현장에서 교복차림으로 포착된 모습을 통해 학창 시절의 풋풋한 감성을 완벽 소화한 소년미 가득한 면면들이 보는 이의 설렘을 자극,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유정우는 웹드라마 ‘방과후 연애’ 시리즈의 남자주인공 방명록 역으로 높은 인기와 관심을 끌었다. 지난해 ‘계룡선녀전’, ‘봄이 오나 봄’에 연이어 캐스팅되며 정극 신고식을 치르며 대중에 얼굴을 알리고, 최근에는 ‘시크릿 부티크’ 위정혁 역을 맡아 김태훈의 어린 시절을 연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라이크’ 이후 주연으로 낙점된 차기 웹드라마 작품들도 확정되어 현재 촬영 중이라는 전언.

안정적인 연기력은 물론 훈훈한 비주얼과 다채로운 매력까지 갖춰 ‘기대주’로 떠오르고 있는 유정우의 연기 행보에 기대가 쏠리고 있다.

한편, V오리지널 ‘라이크’는 24부작으로 매주 월, 목 오후 7시 매 회차 네이버 V라이브와 네이버 TV를 통해 타 플랫폼보다 1회씩 선공개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제이에스픽쳐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