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6:10 (토)
 실시간뉴스
제니퍼 로페즈, <허슬러> 통해 숨멎주의 캐릭터로 귀환
제니퍼 로페즈, <허슬러> 통해 숨멎주의 캐릭터로 귀환
  • 전해영 기자
  • 승인 2019.10.31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리우드 배우 제니퍼 로페즈가 영화 <허슬러>를 통해 숨멎주의 캐릭터로 귀환한다.

<허슬러> 제작사 측은 31일 영화 속 화려하고 대담한 장면을 확인할 수 있는 무빙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무빙 포스터는 무대 위로 올라서는 제니퍼 로페즈의 대담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등장과 동시에 시선을 압도하는 그녀는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 볼 수 없었던 도발적인 모습을 선보여, 지금껏 보지 못한 색다른 매력을 드러낸다.

특히 인생 연기라는 호평을 받으며 열연을 펼친 배우 제니퍼 로페즈가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지금부터 화끈하게 훔쳐볼까?'라는 카피는 콘스탄스 우, 릴리 라인하트, 케케 파머 등 다채로운 매력의 그녀들이 보여줄 짜릿한 쇼에 대한 호기심을 극대화한다.

한편 영화 <허슬러>는 제대로 훔치고 화끈하게 즐겨라! 부조리한 세계를 무너뜨리기 위해 뭉친 그녀들의 화끈한 팀플레이를 다룬 케이퍼 무비다. 실제 이야기를 각색한 <뉴욕 매거진>의 칼럼을 바탕으로 한 작품으로, 제니퍼 로페즈, 콘스탄스 우, 릴리 라인하트 등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여성 배우들의 초호화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았다.

여기에 리한나, 자넷 잭슨 등 이름만 들어도 몸을 들썩이게 만드는 팝 스타들의 OST가 귀까지 즐겁게 만드는 새로운 케이퍼 무비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영화는 11월 개봉 예정이다.

[Queen 전해영 기자] [사진 제이앤씨미디어그룹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