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3:50 (토)
 실시간뉴스
래퍼 제시, 영화 '허슬러' 한국 홍보대사 되다! 센 언니와 센 언니의 만남
래퍼 제시, 영화 '허슬러' 한국 홍보대사 되다! 센 언니와 센 언니의 만남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9.11.11 2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대표 ‘센 언니’ 래퍼 제시가 오는 11월 개봉하는 헐리웃 영화 <허슬러>의 홍보대사로 임명되었다.

영화 <허슬러>는 제대로 훔치고 화끈하게 즐겨라! 부조리한 세계를 무너뜨리기 위해 뭉친 그녀들의 화끈한 팀플레이를 다룬 케이퍼 무비다.

이번 <허슬러>의 홍보대사로 발탁된 제시는 뛰어난 랩핑과 보컬 실력, 화려한 무대 퍼포먼스로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지난 9월 새로운 싱글 ‘Who Dat B’(후 댓 비)를 발매 후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차트 8위에 진입하는 등 글로벌 아티스트로 거듭나고 있다. 특유의 당당하고 거침없는 스웨그로 각종 공연과 예능까지 섭렵하며 다재다능함을 뽐낸 제시의 매력이 영화 속 힙하고 핫한 주인공들과 강력한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판단돼 <허슬러>의 홍보대사로 선정하게 됐다.

제시는 평소 배우 제니퍼 로페즈와 래퍼 카디 비의 열혈 팬으로서 <허슬러> 북미 개봉 소식부터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었고, 이후 국내 홍보대사 제의에 바로 승낙을 할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특히, 한국과 미국에서 각각 걸크러쉬 대명사로 꼽히는 래퍼와 배우들의 만남이 이루어진 만큼 관객들로부터 열렬한 호응을 끌어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제시는 <허슬러>의 공식 홍보대사로서 오는 20일(수) 오후 8시 강남 디에이 클럽에서 진행될 영화 쇼케이스의 축하 공연을 시작으로, 콜라보 뮤직비디오 참여 등 관객과의 특별한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쇼케이스 당일에는 축하 공연 외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돼 눈길을 끈다. 다양한 선물이 제공되는 경품 이벤트를 비롯, 총 천 만원의 현금을 받을 수 있는 파격 이벤트가 마련된 것. 해당 이벤트는 지금껏 시도하지 못한 내용으로, 쇼케이스에 참여하는 관객들에게 더욱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는 색다른 이벤트가 될 것으로 귀추가 주목된다.

대한민국 대표 걸크러쉬 ‘제시’와 할리우드 스타들의 파격적인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스타일리시 범죄 오락 <허슬러>는 오는 11월 개봉 예정이다.


[Queen 박유미 기자] 사진 = P NATIO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