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3:40 (금)
 실시간뉴스
'선넘규' 드디어 KBS 선을 넘다! 대세 연예인 장성규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 출연
'선넘규' 드디어 KBS 선을 넘다! 대세 연예인 장성규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 출연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9.11.12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TY방송과 유튜브를 오가며 선을 넘는 멘트로 '선넘규'라 불리는 방송인 장성규가 드디어 KBS의 선을 넘었다.

11월 19일(화) 밤 11시 10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이하 슬어생)'의 첫 주인공으로 장성규가 출연한다.

'슬어생'은 20·30대를 위한 실전 경제 지식을 쉽고 재미있게 설명하는 경제생활 예능 프로그램이다. 나이는 어른이지만 경제적으로는 쌩 무지렁이인 일명 ’어른이‘들에게 학교에서는 가르쳐주지 않는 경제 꿀팁들을 전수한다.

1회 주인공인 장성규는 방송 최초로 자신의 소비습관을 공개한다. 특히, 프리 선언 후 수입이 15배 이상 늘었다고 밝혀 어떤 소비습관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자아낼 예정이다.

또한 '슬어생'은 치타, 러블리즈 미주, 럭키 그리고 전문가 댈님이 캐스팅돼 본방송 시작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선을 넘나드는 멘트 장인 장성규와, ’선넘규’ 잡는 30대 대표 센 언니 치타의 티키타카는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막강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경제는 1도 모르는 ‘돈알못’ 20대 대표 러블리즈 미주, 한국인보다 한국을 더 잘 아는 비공식 경제 전문 외국인 대표 럭키, 생활밀착형 금융 전문 크리에이터 댈님의 조합은 방송 전부터 시청자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더불어 앞으로 나올 게스트 군단으로는 20·30세대들 사이에서 핫한 대세 뷰티 크리에이터, 제2의 인생을 꿈꾸는 전 국가대표 쇼트트랙 선수, 대한민국 최고의 인기 걸그룹 멤버 등이 출연 예정이며 그들의 색다른 매력을 발견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모두의 기대 속에 첫 녹화를 마친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은 11월 19일 화요일 밤 11시 10분 KBS2에서 첫 방송된다.

 
[Queen 박유미 기자] 사진 = KB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