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2:05 (목)
 실시간뉴스
진천군여성단체협의회, ‘따뜻한 겨울나기 하루밥집’ 운영
진천군여성단체협의회, ‘따뜻한 겨울나기 하루밥집’ 운영
  • 김도형 기자
  • 승인 2019.11.14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천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 김길원)은 오는 19일 진천군 여성회관에서 ‘따뜻한 겨울나기 하루밥집’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연말연시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기금 마련을 위해 추진되며, 주행사로 여성회관 1층 식당에서 잔치국수와 수제묵밥을, 조리실에서는 커피, 전통차 등의 음료를 판매하고, 부대행사로 생활용품 및 소품, 농산물 등을 판매한다.

부대행사로 진행되는 생활용품 판매장은 진천군여성단체협의회 회원이 직접 제작한 친환경수세미, 천연비누, 수제묵, 차(茶)류 등이다.
 
이 외에도 간식으로 가래떡, 찐빵, 어묵, 순대, 떡볶이, 뻥튀기 등 다양한 메뉴를 준비해 관내 기관․단체 및 기업체, 주민들이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며, 사전 발행한 식사이용권(티켓) 또는 현금으로 이용할 수 있다.
   
올해 처음으로 열리는 ‘하루밥집’의 수익금은 연말연시를 맞이해 지역의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사업에 사용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진천군여성단체협의회 김길원 회장은 “해마다 진행하던 김장나누기 행사를 올해는 따뜻한 점심나누기로 변경해 진행하게 됐다”며 “지역 소외계층을 위해 진행하는 행사인 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진천군 여성단체협의회는 지역 여성의 역량강화와 여성단체의 활성화, 취약계층 보호를 위해 사회복지시설 이미용 봉사, 명절맞이 소외계층 위문활동, 사랑의 음식나누기 등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Queen 김도형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