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55 (목)
 실시간뉴스
젊어지는치과 장혁진 원장, 납세자의 날 맞아 기획재정부장관 표창 수상
젊어지는치과 장혁진 원장, 납세자의 날 맞아 기획재정부장관 표창 수상
  • 유정은 기자
  • 승인 2019.11.14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젊어지는치과 장혁진 원장이 ‘제 53회 납세자의 날’을 맞아 모범납세자 상을 수상했다.

모범 납세자상은 관련 법령에 따라 투명하게 세금을 신고, 납부해 타의 모범이 되는 납세자에게 세무당국으로부터 주어지는 상이다.

모범납세자상을 수상한 기업은 향후 훈격에 따라 일정 기간(지방국세청장·세무서장 표창자는 2년간, 국세청장 이상 표창자는 3년간) 세무조사 유예가 적용되며, 징수유예·납기연장 시 납세담보 완화, 전국세무관서 민원봉사실의 전용창구 이용 등의 혜택을 받게 된다.

이 날 장혁진 원장은 납세 의무를 성실히 이행해 국가 재정에 이바지했을 뿐만 아니라, 선진납세문화 정착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기획재정부장관 표창을 받았으며, “날로 어려워지는 의료계에서도 꾸준히 봉사활동을 지원하고 후원하는 의사의 소명을 다했을 뿐”이라며 “앞으로도 납세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며 지역사회 및 국가 경제에 도움이 되는 모범적인 의료인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2005년 개원한 강남역 젊어지는치과는 100여 명의 전문 의료진으로 구성된 독보적인 규모의 디지털치과이다. 다양한 첨단 장비 보유와 다년간의 컴퓨터 분석 임플란트 시술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환자의 안전을 확보하고 완성도 높은 수술 결과를 보이고 있다. 또한 구강외과, 치주과, 보철과, 보존과 11인의 분야별 의료진의 체계적인 협진 시스템을 통해 항시 좋은 치료 방법을 재확인, 철저한 준비를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국민의 구강건강을 증진시키기 위한 구강보건사업과 의료사각지대에 있는 이들을 위한 의료 활동, 불우이웃돕기, 성금 기부 등의 사회공헌을 꾸준히 진행하며 사회공헌을 몸소 실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