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8:10 (금)
 실시간뉴스
청담동 결혼예물 브랜드 바이가미, 소중한 사람을 위한 프로포즈반지와 웨딩밴드 커플링 디자인 제안
청담동 결혼예물 브랜드 바이가미, 소중한 사람을 위한 프로포즈반지와 웨딩밴드 커플링 디자인 제안
  • 강동현 기자
  • 승인 2019.11.18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을 준비하는 모든 여성의 로망인 프로포즈는 두 사람에게 평생 아름답게 기억될 순간이다. 사랑하는 그녀를 위해 아름다운 스토리를 담은 둘만의 프로포즈링으로 진심을 전해보는 건 어떨까?
청담동 명품 주얼리 브랜드 바이가미(BYGAMI)는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하여, 프로포즈를 계획하고있는 예비신랑들을 위해 세상에 하나뿐인 독특한 커플링과 다이아몬드 반지를 제안했다.

바이가미 스테디셀러 디자인인 ‘파노라마(Panorama)‘ 결혼커플링은 한 면 한 면 섬세하고 까다로운 세공 기법이 더해진 최고급 핸드메이드 커플링으로 각도에 따라 은은하고 깨끗한 표면처리가 돋보이는 명품 커플링 디자인이다. 바이가미의 모든 디자인에는 디자이너의 영감에서 출발한 스토리가 담겨있어 파노라마 또한 '사랑하는 연인과의 모든 순간들이 파노라마처럼 기억된다'는 특별한 의미를 담고 있어 영원한 사랑의 약속을 하는 순간을 간직하고 싶은 예비부부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다양한 프로포즈 컬렉션 중 이번 시즌 바이가미에서 제안하는 디자인은 어텐션(ATTENTION) 웨딩링이다. '석양의 빛을 받아 일렁이는 물결’에서 영감을 얻어 부드럽게 물결치는 밴드 곡선이 돋보이는 디자인이다. 태양과 같은 모습으로 세워진 메인 다이아몬드는 밴드의 움직임을 따라 세팅된 멜리다이아몬드와 함께 시선을 모은다. 자연에서 받은 영감으로 시작된 어텐션은 스톤세팅과 밴드 디자인의 조화로운 균형감 뿐만 아니라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바이가미 수석 디자이너 김가민 대표는 "바이가미는 디자인에 감성적인 스토리를 담기 위해 노력한다. 천편일률적인 디자인을 탈피할 수 있었던 이유도 바로 이런 노력들 덕분이며, 그 결과로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디자인에 담겨진 아름다운 스토리가 결혼을 준비하는 많은 사람들의 감성을 자극하고 있다"며 사랑하는 사람을 감동시킬 프러포즈 반지로 선물하기에 충분히 매력적인 디자인이라고 소개했다.

프로포즈는 앞으로의 인생을 함께 걸어가자고 고백하는 의미있는 이벤트이며, 두사람에게는 결혼식만큼 뜻깊은 날일 것이다. 이렇듯, 프로포즈 반지는 의미있는 날을 기념하고 축하하기 위한 선물이기에 청담동 바이가미에서는 1:1 커스텀 오더메이드 과정을 통해 세상에서 오직 한사람을 위한 반지를 완성하고 있다.

둘만의 특별한 의미와 추억이 담긴 명품 주얼리 브랜드 바이가미의 프로포즈 링으로 보다 더 로맨틱하고 성공적인 프로포즈를 완성해보자. 바이가미 디자인 주얼리는 청담본점과 대구점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