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1:25 (토)
 실시간뉴스
‘모던 패밀리’ 고명환 임지은 부부, 팔자주름 퇴치법 깜짝 공개
‘모던 패밀리’ 고명환 임지은 부부, 팔자주름 퇴치법 깜짝 공개
  • 최하나 기자
  • 승인 2019.11.20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던 패밀리’ 고명환 임지은 부부, 팔자주름 퇴치법 깜짝 공개
‘모던 패밀리’ 고명환 임지은 부부, 팔자주름 퇴치법 깜짝 공개

 

‘모던 패밀리’ 고명환 임지은 부부가 팔자주름 퇴치법을 깜짝 공개한다.

두 사람은 22일(금) 밤 11시 방송하는 MBN ‘모던 패밀리’(기획/제작 MBN, 연출 송성찬) 39회에서 피부 노화 방지 및 탈모 예방을 위해 간단하면서도 효과 높은 셀프 홈케어를 시도한다.

고명환과 임지은은 40대 후반의 나이에도 동안 피부를 자랑하는 개그맨-여배우 부부. 하지만 최근 고명환의 정수리 탈모가 걱정된 임지은이 전문 병원 방문을 권하고, 두 사람은 병원에서 “축구 선수 지단처럼 될 수 있다”는 이야기에 충격을 받아 곧장 모발 관리에 돌입한다.

특히 임지은은 ‘지은 미용실’을 개장이라도 한 듯, 남편의 공허한(?) 정수리를 가려보기 위해 호일을 이용한 볼륨 펌을 시술해준다. 여기에 투명 테이프를 활용한 팔자 주름 퇴치법을 깜짝 공개해 몸소 시술에 나선다.

그 결과, 성형외과 못지 않은 큰 효과에 만족감을 드러낸다. 양볼, 이마, 턱 등에 투명 테이프를 착착 붙인 뒤 ‘하이 패션’ 포즈로 인증샷을 찍기도 한다. 임지은은 테이프 시술(?) 셀카를 본 뒤, “어머 나 딴 사람 같아”라며 감탄하고, 고명환은 “지금 이 눈매가 마음에 든다”며 격하게 좋아한다.

이외에도 고명환은 1년 6개월간 ‘노푸’(노 샴푸)로 살아온 임상 체험 결과를 고백하는가 하면, 탈모 퇴치 밥상을 차리면서 전국 탈모인들에게 모범을 보여준다. 임고 부부의 탈모 관리 전후와 테이프 시술 효과 등 홈케어 에피소드는 22일 ‘모던 패밀리’ 39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MBN ‘모던 패밀리’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방송한다.

[Queen 최하나기자] 사진=MBN ‘모던 패밀리’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