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30 00:10 (토)
 실시간뉴스
소희 합류 '네이처' MV 1주일만에 900만 뷰 돌파
소희 합류 '네이처' MV 1주일만에 900만 뷰 돌파
  • 최하나 기자
  • 승인 2019.11.20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처 2nd 미니앨범 _네이처 월드_코드 에이_ 앨범 커버 2종

네이처(소희, 새봄, 루, 채빈, 하루, 로하, 유채, 선샤인)는 지난 12일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NATURE WORLD: CODE A(네이처 월드: 코드 에이)’ 타이틀곡 ‘OOPSIE(웁시)(My Bad)’ 뮤직비디오로 공개 일주일만에 900만뷰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웁시’는 강렬한 신스 베이스와 중독성 있는 비트가 인상적인 하우스 리듬의 EDM곡이다. 네이처 특유의 활기찬 에너지와 개성을 잘 녹여냈다는 평을 얻으며 국내외 음악팬들의 핫한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번 미니 2집은 새로운 프로젝트 ‘NATURE WORLD(네이처 월드)’의 서막이자 Mnet ‘프로듀스 101’ 시즌1 출신 소희가 새 멤버로 합류한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앨범으로, 여덟 멤버의 극강의 케미로 가요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그간 활기찬 에너지와 통통 튀는 발랄함으로 가요팬들에 눈도장을 찍은 네이처는 ‘웁시’를 통해 한층 성숙하고 진취적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또 다른 매력을 발산, 앞으로 보여줄 모습들에도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네이처는 새 타이틀곡 ‘웁시’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을 종횡무진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오는 27일에는 MBC 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 출연해 ‘예능 다크호스’다운 예능감을 뽐낼 예정이다.

[Queen 최하나기자] [사진 = n.CH 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