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배우 채주화(라임), 채널A 드라마 ‘터치’ 캐스팅…변정수 비서 ‘이비서 役’
배우 채주화(라임), 채널A 드라마 ‘터치’ 캐스팅…변정수 비서 ‘이비서 役’
  • 이주영 기자
  • 승인 2019.11.21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로비너스 출신… 연기자 변신 이후 첫 드라마 출연 기대감 UP
배우 채주화(라임)
배우 채주화(라임)

배우 채주화(라임)가 채널A 새 금토드라마 ‘터치’의 ‘이비서’로 캐스팅됐다.

채주화가 출연을 확정 지은 채널A 금토드라마 ‘터치’(연출 민연홍/ 극본 안호경/ 제작 MI, 스토리네트웍스)는 빚쟁이 실업자로 전락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차정혁(주상욱)과 아이돌 데뷔에 실패한 연습생 한수연(김보라)이 만나 새로운 꿈을 찾아가는 로맨틱 코미디&뷰티 드라마다.

극 중 채주화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1세대로 뷰티계의 No. 1 자리를 유지하고 있는 ‘Oh 뷰티샵’의 대표 오시은(변정수)의 비서 ‘이비서’역을 맡는다. ‘이비서’는 오시은 대표가 직접 스카우트한 인재이자 타고난 센스와 명석한 두뇌로 완벽하게 대표를 보필할 예정이다.

채주화는 2012년 그룹 헬로비너스로 데뷔해 랩을 담당하며 청아함과 섹시한 카리스마를 모두 갖춘 반전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올해 ‘라임’에서 ‘채주화’로 이름을 바꾼 후 연기자로 변신했다. 특히 이번 드라마 ‘터치’는 채주화가 연기자로 변신한 이후 처음으로 출연하는 작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근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 2’에 출연한 채주화는 룸메이트 동생의 부탁으로 자신의 동호회 남자와 연결해주려 노력하지만, 그가 자신을 사랑하게 되어 우정과 사랑 사이의 깊은 고민을 하는 사연녀 역할을 현실감 넘치게 그려내 많은 이들의 공감을 자아내며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한편, 채주화가 출연하는 채널A 금토드라마 ‘터치’는 내년 1월 첫방송 예정이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판타지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