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8:05 (금)
 실시간뉴스
현대카드, 프리미엄 라인 '더 레드 에디션4' 선보여
현대카드, 프리미엄 라인 '더 레드 에디션4' 선보여
  • 류정현 기자
  • 승인 2019.11.22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외 가맹점서 이용금액 1~2% 적립
출처 : (현대카드 페이스북)

현대카드가 프리미엄 상품 라인의 '더 레드(the Red)'를 리뉴얼 한 '더 레드 에디션4(the Red Edition4)'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더 레드 에디션4는 국내외 가맹점에서 이용금액의 1~2%를 M포인트로 적립해준다. 당월 이용금액이 50만원 이상이면 1%, 100만원 이상이면 1.5% 적립률이 적용되고, 20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은 월 이용금액의 2%가 M포인트로 일괄 적립된다.

현대·기아차에서 신차를 구매하면 2% M포인트 특별 적립혜택이 제공되고, GS칼텍스에서는 주유 시 리터당 60 M포인트씩 적립된다. 또 현대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G마켓과 CJ몰, 신세계몰 등 제휴 온라인쇼핑몰을 이용하면 추가 M포인트 적립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단, 당월 이용금액이 50만 원 미만일 경우에는 M포인트가 적립되지 않는다.

프리미엄 혜택도 다양하다. 우선 △여행(프리비아 여행) △쇼핑(롯데면세점) △고메(특급호텔 F&B) △뷰티(록시땅) △커피전문점(폴바셋) 영역에서 최대 20만원까지 바우처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또 전세계 800여개 공항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프라이어티 패스(Priority Pass)'가 주어지고, 인천국제공항과 그랜드 워커힐 서울, 더 플라자 호텔 등에서는 발레파킹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프라이어티 패스는 월 4회 연간 10회까지, 무료 발렛파킹 서비스는 월 5회까지 활용할 수 있다.

이 카드는 온라인에서만 신청할 수 있으며, 연회비는 국내 전용과 국내외겸용(비자/마스터)이 모두 30만원이다. 연간 이용실적에 따라 연회비 감면 혜택이 제공된다.

현대카드는 신상품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를 올해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Queen 류정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