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8:30 (금)
 실시간뉴스
‘신비한TV 서프라이즈’ 호주 레타인형의 비밀, 전생과 소설 사이, 천의 얼굴 배우 外
‘신비한TV 서프라이즈’ 호주 레타인형의 비밀, 전생과 소설 사이, 천의 얼굴 배우 外
  • 이주영 기자
  • 승인 2019.11.24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오늘) MBC 예능프로그램 ‘신비한TV 서프라이즈’ 891회에서는 △인형의 비밀 △전생과 소설 사이 △최고의 배우 △ 소녀의 쪽지 등이 방송된다.

◆ 인형의 비밀

1972년 호주의 어느 폐가, 그곳엔 인형이 하나 있었는데… 놀랍게도 그 인형은 호주에서 가장 무서운 인형으로 꼽히게 된다! 다큐멘터리에까지 출현한 ‘레타 인형’에 깃든 사연은 과연 뭘까.

◆ 전생과 소설 사이

고대 이집트의 강력한 절대 군주 파라오, 르네상스 시대 악령을 물리치던 수녀, 17세기 누구보다 용맹하던 아프리카 원주민… 그런데 놀랍게도 이들은 모두 같은 사람이었다! 여러 전생을 기억하는 사람들의 특별한 이야기를 만나보자.

◆ 최고의 배우

소련의 지도자 스탈린을 닮은 외모로 소련의 국민 배우가 된 미하일 젤로바니처럼 특별한 사연으로 유명해진 배우들이 있는데… 뜻밖에도 또 한명의 특별한 배우가 있었다! 천의 얼굴이라 불리는 배우의 이야기를 소개한다.

◆ 소녀의 쪽지

2007년 미국, 소녀의 사연이 많은 사람들을 울리는데…. 그 책은 실화를 바탕으로, 뉴욕 타임즈 베스트셀러에 오르게 된다! 수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준 소녀의 가슴 따뜻한 스토리를 만나보자.

한편 언빌리버블 스토리 <위기의 남자> 편에서는 회사를 망하게 했던 파리 때문에 성공한 남자의  사연을 들어본다.

MBC 예능프로그램 ‘신비한TV 서프라이즈’는 우리 주변의 작고 사소한 사건으로부터 세계적인 사건들을 재연형식으로 재구성해 새로운 정보와 재미를 주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