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2:30 (금)
 실시간뉴스
2019년 평창군 보육교직원 연찬회 개최
2019년 평창군 보육교직원 연찬회 개최
  • 김도형 기자
  • 승인 2019.11.26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창군어린이집연합회(회장:이부녀)가 평창군 보육교직원들이 함께 어우러져 소통·화합하는 “2019년 어린이집 보육교직원 연찬회”를  지난 26일 용평리조트(드래콘밸리 호텔)에서 개최하였다.

이번 어린이집 보육교직원 연찬회는 평창군 관내 어린이집에 종사하는 보육교직원의 사기진작과 자긍심 고취를 위해 마련된 행사로서 관내 교직원과 초청인사 등 1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1부 행사는 한 해 동안 달려온 평창군 어린이집 연합회의 영상물 상영을 시작으로 평창군 보육발전에 기여한 보육교직원과 공무원 등 11명에 대한 표창 및 감사패 전달, 평창장학회 장학금 전달식 등으로 진행되었으며,

2부 행사에서는 심상범 마술사의 “마술 같은 인생”이라는 제목의 매직쇼 힐링 강연과 함께 특별공연 등 화합의 시간으로 분위기를 더 하였다.

한편 평창군은 올해 보육인프라 확충 및 보육료 지원, 어린이집 운영 활성화, 보육교직원 처우개선 등 29개 사업, 59억원의 예산을 편성하여 국고보조사업과 다양한 특수시책사업을 추진해왔다.

한왕기 군수는 “내년에도 더 나은 보육환경 속에서 아이들과 보육교사, 부모가 모두 행복한 보육정책을 추진해 나갈 계획으로 오늘 연찬회가 모든 보육교직원이 교류하고 소통하는 힐링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격려하였다.

 

[Queen 김도형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