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5:00 (토)
 실시간뉴스
감성 래퍼로 돌아온 나플라, 싱글 앨범 '러브미' 발표!
감성 래퍼로 돌아온 나플라, 싱글 앨범 '러브미' 발표!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9.11.28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쇼미더머니777' 우승자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래퍼 나플라가 이번엔 감성을 가득 담은 싱글앨범 [러브미 (love me) (feat. hoody)]를 발매했다.

메킷레인 레코즈 소속 nafla(나플라)는 27일 오후 6시 새로운 싱글 앨범 [러브미 (love me) (feat. hoody)]를 발매했다. 이는 지난 11월 9일 공개한 [슬픈 노래만 들어 (saturday)]에 이어 정규 앨범 2집의 두 번째 선공개 싱글 앨범으로, 애절한 목소리로 사랑을 노래하는 나플라의 모습을 보여준다.

피쳐링에는 많은 피쳐링 작업을 통해 본인만의 음악적 색깔을 만들어 온 AOMG의 Hoody(후디)가 참여했다. 나플라의 애절함과 후디의 감미로움을 더해 헤어진 연인의 모습을 함께 노래했다.

지난 싱글 앨범에 연이은 감성적인 곡을 접한 네티즌들은 “못하는 장르가 없다”, “새벽에 듣고 싶어지는 곡”, “나플라만의 사랑 감성이 너무 좋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어떤 장르의 곡이든 나플라만의 감성으로 소화하는 점에 감탄했다.

두 번째 선공개 싱글 앨범까지 발매되며 이후 발매될 나플라의 정규 앨범 2집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더욱 모아지고 있으며, 이전과는 또 다른 모습의 곡들을 발표하며 감성을 자극하고 있다.


[Queen 박유미 기자] 사진 = MKIT RAIN RECORDS, 나플라 인스타그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