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Queen 송년 특집호 애독자 선물 이벤트
Queen 송년 특집호 애독자 선물 이벤트
  • 조혜미 기자
  • 승인 2019.11.28 1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Queen 2019년 12월 송년호

 

여성지 Queen 12월 송년호가 서점에서 판매중이다.

송년 특집호 퀸은 12월호에 전독자 증정선물로 라엘 유기농 생리대 중형 1박스와 피죤 무균무때 주방용 세정제 300ml를 12월호 퀸 서점 구매 독자에게 랜덤으로 한 가지를 선물한다.

2019년을 마무리하며 한해 동안 Queen을 사랑해준 독자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애독자 특별 선물도 준비했다.

독자들의 아름다움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줄 3가지 뷰티 제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책 속 애독자 엽서에 응모권을 붙여 보낸 분을 대상으로 당첨자를 추첨, 1월 신년호에 발표할 예정이다.

독자 총 87명에게 드리는 송년호 애독자 특별 이벤트는 오는 12월 15일까지 진행된다.
 

동인비 진 에센스 50ml 5명

동인비 진 에센스는 고농축 홍삼 성분의 집중 탄력 케어로 차별화된 콘셉트를 보여주는 프리미엄 에센스다. 실제 4주간의 제품 사용 테스트에서 90% 이상의 대상자가 피부 탄력감, 광채, 피부채움 등의 효과를 경험을 했다고 한다. 홍삼 한 뿌리에서 한 방울 얻을 수 있는 고농축 홍삼오일을 넣어 주름개선 기능형 허가를 받았다. 외용홍삼정부터 계속된 1899 기술력을 응축한 홍삼액티브 성분은 피부 속 깊은 곳 까지 스며들어 촘촘하게 채워지고, 피부탄력선을 끌어올려 생기 넘치고 건강한 젊은 피부로 가꿔준다. 영양이 응축된 쫀쫀한 텍스처는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흡수되어 오랜시간 촉촉함을 유지하며, 피부를 탄탄하게 잡아준다.

 

 

에르보리앙 진생 로얄 크림 50ml 12명

에르보리앙 진생 로얄 크림은 젊음으로 가득한 피부를 위해 영양을 집중적으로 공급하는 토탈 액션 크림이다. 피부 노화의 여섯가지 징후를 한번에 해결해주는 로얄 크림은 6년근 홍삼을 비롯한 최상의 성분들로 이루어진 포뮬라는 피부를 매끈하고 탄탄하게 케어 해 주고, 더욱 탄력 있는 피부, 고른 피부 톤,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매일 아침 저녁 진생 로얄 크림 사용으로 눈에 띄게 탱탱하고 환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꿀 수 있다.

 

바이오-오일 드라이 스킨 젤 100ml 70명

바이오-오일(Bio-Oil)의 '드라이 스킨 젤'은 보습제를 아무리 많이 발라도 건조함을 느끼는 건성 피부를 위해 특별 처방으로 개발된 보습 젤이다. 드라이 스킨 젤은 오일 베이스 농축젤로 단 3% 물만이 함유되어 있다. 피부는 본래 물을 싫어하는 성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물이 건성 피부에 이롭지 못하다는 점에서 착안해 개발되었다. 평소 사용하던 보습제의 1/10 정도 소량만 콕 찍어 메마른 피부 위에 톡 발라 사용해도 충분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
논코메도제닉테스트와 민감성 피부 테스트를 완료해 어떤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며, 얼굴 및 전신의 건조함을 느끼는 모든 부위에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해바라기씨 오일과 카렌듈라 오일, 라벤더 오일, 로즈마리 오일 등이 함유돼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준다.이 가능하다. 또한 해바라기씨 오일과 카렌듈라 오일, 라벤더 오일, 로즈마리 오일 등이 함유돼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Queen 12월 송년호 속 독자 엽서에 응모권을 붙여 보내주세요>

 

[Queen 조혜미 기자] 사진 = 각 사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