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EXO 첸의 특별한 음악여행, 그 마지막 장을 넘기다
EXO 첸의 특별한 음악여행, 그 마지막 장을 넘기다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9.11.28 1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XO 첸의 특별한 음악여행 '심포유' 그 마지막 이야기가 29일 낮 12시에 공개된다.

이번 주 <심포유 - 첸 편>(제작 SM C&C / 연출 김수현)에서는 첸의 색다른 음악여행 그 마지막 페이지, 서울 버스킹 공연이 공개되며 버스킹 대장정이 마무리 된다.

지난 방송에서 마지막 서울 공연을 함께할 음악 친구로 평소 첸과 두터운 친분을 자랑하는 임한별이 합류하며 마지막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모았다.

내일(29일) 낮 12시에 첸의 마지막 서울 버스킹 공연이 공개된다. 첸은 “마지막이라 첫날 못지않게 떨린다”라며 긴장한 모습을 보이면서도 그간 쌓아온 버스킹 경험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현장에서 관객들을 열광케 했다고 하는데. 첸의 감성 보컬과 음악 친구 임한별의 소울 보컬로 가득 채운 고퀄리티 서울 버스킹 공연은 내일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서울 공연에서도 공개된 ‘널 안지 않을 수 있어야지’ 무대에서는 임한별과 팬들의 깜짝 이벤트로 첸을 감동시켰다는 후문. ‘널 안지 않을 수 있어야지’는 버스킹 공연 당시에는 발표되지 않았던 곡임에도 불구하고 팬들이 떼창을 하는 모습에 첸과 조정치는 매 버스킹마다 많은 응원과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4일 동안 한 보람이 있다” 라며 감동에 가득 찬 모습을 보였다고 한다.

그리고 팬들을 위해 첸이 준비한 깜짝 선물! 음악 여행 동안 첸이 직접 작사에 참여하며 화제를 모은 첸, 조정치의 신곡 ‘아름다워’ 무대도 최초로 공개된다. 첸은 “여러분들께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버스킹을 보러온 팬들을 향한 첸의 무한한 애정이 담긴 조정치 표 달달한 멜로디에 첸의 아름다운 가삿말이 들어간 신곡이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생애 최초 ‘버스커’ 도전으로 화제를 모았던 첸의 색다른 음악 여행기! <심포유 - 첸 편> 최종회는 29일 금요일 낮 12시 V LIVE(V앱) 및 네이버 TV의 ‘심포유 – mySMTelevision’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울 공연을 끝으로 <심포유 – 첸 편>의 5주 간의 여정은 마무리되며, 추후 첸의 ‘경주 혼자 여행’을 담은 미공개 영상과 첸의 버스킹 직캠이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Queen 박유미 기자] 사진 = SM C&C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