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22:25 (수)
 실시간뉴스
<집 이야기> 이유영, MBC 라디오 출연
<집 이야기> 이유영, MBC 라디오 출연
  • 전해영 기자
  • 승인 2019.11.29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집 이야기>의 주인공 배우 이유영이 30일 MBC 라디오 <FM영화음악 김세윤입니다>에 출연해 청취자들과 함께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보는 시간을 가진다.

<집 이야기>는 혼자 서울살이를 하던 신문사 편집기자 은서가 정착할 집을 찾아 이사를 거듭하던 중 아버지가 있는 고향 집으로 잠시 돌아가게 되면서 그동안 잊고 지냈던 가족의 흔적들을 마주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김세윤 DJ는 지난 25일 MBC 라디오 <배철수의 음악캠프>의 월요일 코너 ‘김세윤의 영화음악’에서 <집 이야기>를 소개하며 단편소설 한 편을 읽은 듯한 느낌을 주는 탄탄한 시나리오, 첫 장편 연출작임에도 불구하고 세심한 연출력을 보여준 박제범 감독, 이야기에 집중하게 만드는 배우 이유영의 매력에 대해 높이 평가했다.

이어 “<집 이야기>는 계절은 겨울인데, 마음은 봄이다 싶은 느낌을 주는 영화”라고 정의하며, <집 이야기>에 대한 따뜻한 감상평을 남겼다. 이처럼 김세윤 DJ가 평소 영화 <집 이야기>와 배우 이유영에 대한 진심 어린 애정을 드러낸 바 있어 이번 라디오 출연에 더욱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유영이 출연하는 MBC 라디오 <FM영화음악 김세윤입니다>는 11월 30일 토요일 새벽 3시에 방송된다.

[Queen 전해영 기자] [사진 CGV아트하우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