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9:40 (수)
 실시간뉴스
‘신비한TV 서프라이즈’ 공포의 맥커메이 저택, 세계 감동시킨 기적의 문자 外
‘신비한TV 서프라이즈’ 공포의 맥커메이 저택, 세계 감동시킨 기적의 문자 外
  • 이주영 기자
  • 승인 2019.12.01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

1일(오늘) MBC 예능프로그램 ‘신비한TV 서프라이즈’ 892회에서는 △공포의 맥커메이 저택 △그 남자네 집 △무덤의 비밀 △2019년 기적의 메시지 등이 방송된다.

공포의 맥커메이 저택

2019년 미국, 마을에 어느 집을 없애달라는 시위가 벌어지는데…. 놀랍게도 그 이유는 마을과 떨어진 외딴 곳에 위치한 저택 때문이었다!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공포의 저택! 과연 그 사연은은 뭘까?

그 남자네 집

하늘에 있는 아내를 위해 17년간 하트 숲을 만든 남자! 33년에 걸쳐 자신만의 성을 지은 우체부! 오랜 세월 묵묵히 무언가를 해온 사람들…. 그런데! 2011년 자신만의 신념을 실천한 또
다른 사람이 있었다!?

무덤의 비밀

1995년 미국, 언젠가부터 이상한 일이 벌어지는 공동묘지… 사람들은 모두 하나의 무덤 때문이라 이야기하는데! 놀랍게도 그 무덤은 시간이 흘러 큰 화제가 된다! 무덤의 숨겨진 비밀은 과연 무엇일까.

기적의 메시지

2019년 미국, 아버지를 그리워하는 딸과 딸을 그리워하는 아버지! 두 사람의 이야기는 미국 전역에 큰 화제가 된다! 기적의 문자 한 통으로 시작해 전 세계를 감동 시킨 스토리를 만나본다.

한편 언빌리버블 스토리 ‘복수혈전’ 편에서는 2015년 중국에서 벌어진 끔찍한 청부살인의 이야기가 소개된다.

MBC 예능프로그램 ‘신비한TV 서프라이즈’는 우리 주변의 작고 사소한 사건으로부터 세계적인 사건들을 재연형식으로 재구성해 새로운 정보와 재미를 주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