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12월의 쿠킹뉴스
12월의 쿠킹뉴스
  • 조혜미 기자
  • 승인 2019.12.02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킹뉴스

추운 겨울 날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 줄 12월의 맛있는 먹거리 소식!

 

JW 메리어트 서울, 크리스마스 케이크 한정 특별 케이크 출시
JW 메리어트 서울 1층 프리미엄 캐주얼 카페 ‘카페 원’에서 크리스마스 케이크 컬렉션 13종을 12월 25일까지 판매한다. 붉게 빛나는 겨울과 눈 내리는 겨울 풍경을 독창적이고 아름답게 표현한 특별 제작 테마 케이크들을 비롯해 세계 각국에서 즐기는 크리스마스 대표 케이크와 빵, 초콜릿, 과자, 사탕 등으로 아기자기하고 섬세하게 만들어진 크리스마스 컬렉션은 달콤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1.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홀리데이 터키’ 출시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1층 그랜드 델리에서는 홈파티가 많은 연말을 맞아, 근사한 파티를 완성해줄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의 칠면조 요리인 ‘홀리데이 터키’를 12월 31일까지 판매한다.


2. 로얄살루트, ‘로얄살루트 21년 몰트’ 출시
희소성과 예술성이 결합된 럭셔리 몰트 위스키다. 1년 이상 숙성된 희소한 몰트 원액을 사용했으며, 깊고 파워풀한 시트러스 계열의 달콤함은 후각과 미각 모두를 만족시키는 예술적 풍미를 선사한다.


3. 초록마을, 따뜻하게 즐기는 꿀차 4종
국내산 원료를 사용해서 만든 꿀차 4종은 생강, 대추, 한라봉, 유자 맛으로 구성되어 있다. 추운 날씨에 따뜻하게 마실 수 있으며, 우유에 섞어 라떼로 만들면 그 풍미가 더욱 좋다.

 

4. 리얼가득, ‘NFC 레드비트착즙’
물 한 방울 섞지 않고 몸에 좋은 레드비트를 100% 그대로 담았다. 비가열 착즙 제품으로 비타민이나 미네랄 등 영양소의 파괴를 최소화해 자연 그대로의 레드비트를 섭취할 수 있는 건강음료다.

 

5. 봄파스, ‘애플 발사믹 비니거’ 한국 온라인몰 출시
물, 설탕, 첨가제 없이 오직 독일 슈바벤 사과만을 오크통에 넣고 5년간 숙성 시켜 만들었다. 천연 발효 발사믹 식초는 비타민C와 유기산이 풍부해 면역력과 피로회복에도 도움이 되며, 각종 요리에도 활용할 수 있다.
 

 

[Queen 조혜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