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4:10 (목)
 실시간뉴스
‘VIP’ 전혜진, ‘갑질 동영상’ 위기에 결국 숨겨왔던 비밀 밝혀!
‘VIP’ 전혜진, ‘갑질 동영상’ 위기에 결국 숨겨왔던 비밀 밝혀!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9.12.0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라마 'VIP' 전혜진이 갑질 동영상으로 위기를 맞아 결국 숨겨왔던 비밀을 공개했다.

지난 2일(월)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VIP’(연출 이정림/극본 차해원) 9회 에서는 인터넷 게시판에 도배된 갑질 동영상으로 위기를 맞아 이를 극복해 나가는 부사장 내외와 전담팀의 모습이 방송되었다.

이날 티포네전에서 명은(전혜진 분)이 유리(표예진 분)에게 와인 샤워를 시키던 모습이 ‘성운 백화점 갑질 동영상’으로 인터넷 게시판을 떠들썩하게 만들었고, 성운 백화점과 부사장을 곤란에 빠트렸다.

게다가 ‘와인갑질 피해여성 알고보니 성운 백화점 부사장 내연녀?’라는 타이틀로 기사까지 생산되며 빠른 속도로 유튜브 동영상이 확산됐다. 결국 사태를 수습하기 위해 부사장은 명은을 설득하여 기자회견에서 유리가 내연녀가 아닌 혼외자식임을 밝혔다.

TV로 기자회견을 보던 명은은 유리에게 전화해 ‘숨소리 하나 흘리지 말고 숨어있어, 세상에 없는 사람처럼.’ 라고 말하며 날카롭게 협박했다. 알리고 싶지 않던 자신의 치부였던, 유리를 어쩔 수 없이 세상 밖으로 알리게 된 명은과 유리의 관계가 과연 어떻게 전개될지, 두 사람의 복잡하고 미묘한 감정을 어떻게 풀어나갈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SBS 월화드라마 ‘VIP’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Queen 박유미 기자] 사진 = SBS 'VIP'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