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8:20 (금)
 실시간뉴스
2019년 눈부신 활약 보여준 배우 김주령, tvN 드라마 스테이지 ‘귀피를 흘리는 여자’ 합류!
2019년 눈부신 활약 보여준 배우 김주령, tvN 드라마 스테이지 ‘귀피를 흘리는 여자’ 합류!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9.12.05 1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한해 다수의 작품에서 눈부신 활약을 보여준 배우 김주령이 이번엔 tvN 드라마 스테이지 2020의 세 번째 작품 ‘귀피를 흘리는 여자’에 합류했다.

‘드라마 스테이지’는 ‘신인 작가 데뷔 무대’라는 의미를 담은 tvN 단막극 프로그램으로, 올해로 세 번째 선을 보인다.

‘귀피를 흘리는 여자’는 직장에서도, 사랑에서도 적당히 참고 타협하며 살아오던 평범한 여자 김수희(강한나)가 어느 날 갑자기 듣기 싫은 소리를 들으면 귀에서 피가 나기 시작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극 중 김주령은 김수희가 다니는 회사 성해 F&B 경리부장 임성희를 연기한다. 임성희는 거침없는 언행으로 회사 사람들에게 미움을 받는 캐릭터로, 강한나와 함께 극 전체의 스토리를 이끌어가는 인물이다.

촬영장에서 김주령은 긍정 에너지를 뿜어내며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했다는 후문이다.

2000년 영화 ‘청춘’으로 데뷔한 김주령은 이후 ‘너는 내 운명’, ‘핸드폰’, ‘도가니’, ‘특별시민’, ‘양자물리학’,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오늘의 탐정’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사랑받았다.

올해에만 드라마 ‘SKY캐슬’, ‘바벨’, ‘으라차차 와이키키 2’, ‘의사요한’, ‘보이스 3’ 등 다수의 작품에서 활약한 김주령은 ‘귀피를 흘리는 여자’를 통해 그동안 본 적 없던 반전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한편 김주령이 출연하는 tvN ‘귀피를 흘리는 여자’는 오는 7일(토) 밤 9시 방송된다.


[Queen 박유미 기자] 사진 = 배우를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