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15 (금)
 실시간뉴스
‘섹션TV 연예통신’ 한혜진, “여자의 가장 중요한 관리 3요소는 피부·힙·복근”
‘섹션TV 연예통신’ 한혜진, “여자의 가장 중요한 관리 3요소는 피부·힙·복근”
  • 이주영 기자
  • 승인 2019.12.06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이 출연한 섹션TV 연예통신 ‘대국민 인터뷰 한혜진에게 묻는다’가 화제다.

5일 밤 방송된 MBC’섹션TV 연예통신’ 에서는 뷰티브랜드 달바(d’Alba)의 모델로 발탁된 한혜진의 광고촬영 현장 모습이 공개됐다.

대국민 인터뷰 코너로 진행된 이번 인터뷰에서 한혜진은 솔직한 답변과 소신 있는 발언으로 쿨한 언니의 면모를 과감히 보여줬다.

특히, 이번 인터뷰에서 한혜진은 “화장품 모델은 몸과 피부 둘 다 관리가 중요하다. 촬영 전 하루 3시간씩 매일 운동했다”고 대답해 톱모델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이어 다이어트 할 때 무슨 생각하면서 식욕을 다스리냐는 질문에 “촬영 결과물을 상상하며 식욕을 다스린다”며 자기 자신의 “가장 완벽했을 때 의 모습을 보고 자극 받는다”고 답했다.

그러면서 한혜진은 모델의 면모를 엿볼 수 있는  동시에 최근 가장 완벽한 몸 상태로 찍은 화보로 실시간 연관검색어 1위를 찍으며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매체 하퍼스 바자와 진행한 과감한 화보를 손꼽았다.

또한, 한혜진이 생각하는 여자의 가장 중요한 관리 3요소로 ‘피부, 힙, 복근’을 언급했다.

그는 “이번 광고촬영 특성상 최근 피부 관리에 신경을 많이 썼다”고 했다.

한혜진은 피부관리 방법으는 “시중에 좋다고 알려진 많은 화장품이 있지만 선택 시, 좋은 성분을 바탕으로 효과적인 케어 가능한 제품을 골라라”라고 조언했다.

MBC 섹션TV 연예통신은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MBC 섹션TV 연예통신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