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5:25 (토)
 실시간뉴스
세계적인 유명인들 영화! <샐린저>, <디에고>, <고흐, 영원의 문에서>
세계적인 유명인들 영화! <샐린저>, <디에고>, <고흐, 영원의 문에서>
  • 전해영 기자
  • 승인 2019.12.06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샐린저>가 <디에고>, <고흐, 영원의 문에서>와 함께 실존인물을 다룬 이야기로 12월 극장가를 찾는다.

영화 <샐린저>는 20세기 최고의 작가, 은둔 작가, 스캔들의 주인공, 암살사건의 중심, FBI가 주목한 소설의 작가 등 베스트셀러 소설 <호밀밭의 파수꾼>을 둘러싸고 스스로 미스터리가 된 J. D. 샐린저의 모든 것을 담은 다큐멘터리다.

필립 세이모어 호프만, 에드워드 노튼 등 할리우드 유명 배우들과 저명한 문학계 인사, 샐린저의 최측근이 참여한 생생한 인터뷰 뿐만 아니라 최초로 공개되는 그의 영상, 사진, 법적 자료들이 관객들에게 흥미로운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어 <샐린저>와 같은 날 개봉하는 영화 <디에고>는 <세나:F1의 신화>, <에이미>의 아시프 카파디아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디에고>는 아르헨티나의 축구 영웅이자 나폴리의 배신자였던 디에고 마라도나를 조명한 영화다.

마지막으로 12월 26일 개봉하는 <고흐, 영원의 문에서>는 신화가 된 화가 빈센트 반 고흐의 생애 마지막 나날을 담은 영화로 제77회 베니스국제영화제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윌렘 대포가 ‘고흐’ 역을 맡고 <잠수종과 나비>를 연출한 줄리언 슈나벨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영화이다.

우리에게 익숙한 유명인들의 삶을 새로운 시각에서 바라보는 영화들의 잇단 개봉은 관객들에게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Queen 전해영 기자] [사진 판씨네마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