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2:55 (금)
 실시간뉴스
결혼정보회사 가연, 싱글남녀 위한 연말 미팅파티… 2030누구나 신청 가능
결혼정보회사 가연, 싱글남녀 위한 연말 미팅파티… 2030누구나 신청 가능
  • 송기철
  • 승인 2019.12.0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다가오는 21일, 싱글남녀들을 위한 연말 미팅파티를 연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삼성카드와 함께 주최하는 12월 미팅파티 ‘낭만 한 잔’은 2~30대 싱글인 남녀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별도의 참가비 없이 무료로 신청 가능하다. 신청자들 중 선정된 남녀 각 8쌍, 총 16명이 참석해 즐거운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이번 파티는 삼성역 근처의 도라도(DORADO) 카페에서 21일(토) 낮 12시부터 오후 3시까지 이어진다. 식사로는 샌드위치와 피자 등 브런치가 제공되고 와인과 샴페인을 곁들여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할 예정이다. 특히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만남을 이어갈 수 있는 가벼운 게임과 대화시간을 준비했으며 와인, 텀블러, 화장품 등 선물도 마련했다.

‘낭만 한 잔’은 오는 15일까지 가연 홈페이지의 미팅파티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마감 다음 날인 16일부터 순차적으로 개별 연락이 진행된다. 기존에 진행한 파티의 분위기와 후기 등을 알고 싶다면 홈페이지 속 미팅갤러리 페이지에서 참고할 수 있다.

결혼정보업체 가연은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정기적인 미팅파티를 개최해 여러 가지 만남의 기회를 만들고 있다. 참가자 모두에게 혼인 및 재직여부 등 기본적인 신원 인증 과정을 거치기에 서로 안심하고 만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한편,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고객의 의뢰를 바탕으로 최적의 후보자를 찾아 만남을 주선하는 성혼컨설팅 전문기업이다. 9년 연속 결혼정보 부문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 대상’을 수여했으며 공정거래위원회가 제정한 결혼중매업 표준약관을 준수하고 있다.

사진 : 결혼정보회사 가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