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1:10 (금)
 실시간뉴스
‘신비한TV 서프라이즈’ 충격의 살해 희생자 구인광고, 배우 아담 샌들러 족집게 예언 外
‘신비한TV 서프라이즈’ 충격의 살해 희생자 구인광고, 배우 아담 샌들러 족집게 예언 外
  • 이주영 기자
  • 승인 2019.12.0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

8일(오늘) MBC 예능프로그램 ‘신비한TV 서프라이즈’ 893회에서는 △희생자를 찾아서 △아담 샌들러의 예언 △부서진 마음 △수술실의 기타소리 등이 방송된다.

◆ 희생자를 찾아서

2001년 독일, 인터넷에 구인광고를 올리는 남자가 있었는데… 놀랍게도 그것은 자신에게 살해당할 희생자를 모집하는 광고였다! 전무후무한 방법으로 많은 사람들을 충격에 몰아넣은 구인광고 이야기는?

◆ 아담 샌들러의 예언

지상 최고의 예언가 노스트라다무스, 바바 반가 등 예언가들은 전 세계를 놀라게 만들곤 했는데… 미래를 예언한다고 알려진 뜻밖의 남자가 있었다. 그의 이름은 할리우드 유명배우 ‘‘아담 샌들러’였다!

◆ 부서진 마음

2019년 캐나다, 어느 마을에 특별하게 생긴 묘지 하나가 있는데… 놀랍게도 그곳엔 늘 유령이 나타났다! 그런데 뜻밖에도 주민들은 그 유령을 동정하고 위로했는데! 묘지의 숨겨진 사연은?

◆ 수술실의 기타소리

2017년 인도, 장시간의 뇌수술을 앞둔 남자… 그의 수술 과정이 촬영되며 엄청난 화제를 모은다. 놀랍게도 그가 수술 도중 기타를 연주했기 때문! 그 진실은?

한편 언빌리버블 스토리 ‘너는 내 운명’ 편에서는 영화처럼 운명 같던 태국 커플의 이야기를 소개한다.

MBC 예능프로그램 ‘신비한TV 서프라이즈’는 우리 주변의 작고 사소한 사건으로부터 세계적인 사건들을 재연형식으로 재구성해 새로운 정보와 재미를 주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