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0:40 (금)
 실시간뉴스
배우 남지현,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 캐스팅...이준혁과 호흡 맞춘다
배우 남지현,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 캐스팅...이준혁과 호흡 맞춘다
  • 전해영 기자
  • 승인 2019.12.10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남지현이 MBC 새 드라마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 출연을 확정 지었다.

2020년 편성을 확정한 MBC 새 드라마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은 완벽한 인생을 꿈꾸며 1년 전으로 돌아간 순간, 더 알 수 없는 운명에 갇혀버린 자들의 미스터리 생존 게임을 그린 드라마다.

극중 남지현은 인기 웹툰 <히든킬러>를 3년째 연재 중인 웹툰 작가 신가현 역을 맡는다. 웹툰이 성공을 거두면서 엄청난 부와 인기를 얻었지만, 즐길 여유도 없이 늘 작업에만 매달려 있는 인물이다.
천 개의 선플보다 하나의 악플에 신경 쓰는 예민한 완벽주의자이자 평점 1위를 절대 놓치지 않는 집요한 워커홀릭. 하지만 갑작스러운 사고로 인해 인생이 나락으로 떨어지던 그때, 인생 리셋을 제안받게 된다.

특히 남지현에게 이번 작품을 통해 첫 장르물에 도전한다. 매 작품마다 빈틈없는 연기력과 함께 찰진 캐릭터 소화력으로 입체적인 캐릭터를 완성시켜왔던 만큼 남지현이 선보일 첫 장르물을 향한 기대감은 더욱 고조되고 있다.

여기에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를 통해 함께 첫 연기 호흡을 맞추게 된 이준혁과 어떤 케미를 발산하게 될 것인지 관심을 집중시킨다. 

한편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은 <운빨 로맨스>를 연출한 김경희 감독과 <태양을 삼켜라>, <에어시티> 등을 집필한 이서윤, 이수경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2020년 방영될 예정이다.

[Queen 전해영 기자] [사진 매니지먼트 숲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